The 미식 장인라면 후기 더미식장인라면 이정재 장인라면

일상다반사 이슈정치경제사회

The 미식 장인라면 후기 더미식장인라면 이정재 장인라면

잡쓰 2021. 12. 28. 12:54
728x90
반응형

The 미식 장인라면

오늘은 The 미식라면 도전해 보았습니다.

광고도 많이 나오고 궁금해서 오늘 끓여 먹어보았습니다.
개당 가격은 900원 정도 하네요, 다른 라면에 비해서는 조금 비싸네요~ 장인라면이라 그런가 봅니다.
요즘 라면처럼 면 + 액상스프 + 건더기 수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저는 액상이 있는 라면을 좋아하기에 구성면에서는 맘에 드네요~
일반라면보다는 더 끓이셔야 합니다 (약 5분)


일반라면의 국물과는 조금 다르네요
조금 더 깔끔한 맛입니다. 개인적인 느낌이지만 짠맛보다는 약간의 단맛이 있었습니다. 호 볼호가 있을 맛입니다. 건면이기에 깔끔한 맛은 좋습니다. 자극적이지도 않고요. 인스턴트 느낌이 없는 것은 좋았습니다. 저만 그런지 한 개 먹으면 항상 반개 더 먹고 싶은 양이네요.
제가 구매한것은 얼큰한 맛인데 전혀 맵지는 않네요~ 매운맛을 좋아하는 저에게는 글쎄요... (신라면에 길들여져서 그런가요?)

결론은...
.
장점으로는 건면이라서 면의 질감은 상당히 좋습니다. 나트륨이 적어서 건강 측면에서도 좋을 듯합니다.
단점이라면 일반라면과의 큰 차별성을 잘 모르겠습니다. 마케팅은 고급화로 접근하였던 거 같은데 광고에 비한 느낌을 찾기는 좀 어려웠습니다.
저라면 900원 가격에 추가 구매는 좀 안 할 듯하네요... 특가라면 사 먹을지도요.
일반라면이 식상해질 때 중화 짬뽕 종류가 나을 듯합니다. (주위분들은 순한 맛이 더 맛난다고 합니다)
개인적인 느낌이지만 참고가 되시길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전체 방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