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볼보 XC40 전기차 볼보XC40리차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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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 볼보 XC40 전기차 볼보XC40리차지

잡쓰 2022. 1. 17. 14: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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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 볼보 XC40 전기차


최근의 자동차 경향은 세단보다는 SUV를 선호합니다. 중 소형 차량일지라도 자동차 브랜드들은 모두가 SUV의 출시를 앞 타투고 있습니다.

다음의 글은 2022 볼보 XC40에 대하여 조 위젠필더는 미국의 저명 기자가 2022년 1월 14일에 평론한 것에 대하여 공유드립니다. 광고성 글은 아니며 전문가 리뷰라고 생각하시고 읽어 보시면 좋을 듯합니다.

평결: 볼보의 XC40 리차지는 자체 트릭이 거의 없는 빠른 소형 전기 SUV이지만 기반이 되는 다재다능한 가솔린 모델의 사랑스러운 품질을 유지합니다.

경쟁 제품 대비: XC40은 시장에서 전반적으로 더 빠른 EV 중 하나이며 많은 저렴한 경쟁업체보다 승차감이 뛰어나지만 기본 효율성이 낮아 주행 거리와 충전 속도가 저하됩니다.

Volvo XC40은 서브콤팩트 럭셔리 SUV 중 가장 선호하는 제품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라인업 전반에 걸쳐 수년간의 플러그인 하이브리드를 거쳐 2021년에 이 브랜드의 첫 번째 완전 전기 자동차가 될 것이라는 소식을 환영했습니다. 소형 SUV는 미국 시장의 핵심이며, EV의 경우 구매를 고려하는 브랜드를 고급 브랜드 또는 프리미엄 또는 대중 시장 자동차 제조업체로 제한할 수 없습니다. 이 부분이 경계점이 흐릿합니다.

관련: 2021 볼보 XC60 리차지 검토
경계선에 대해 말하자면, 우리가 테스트한 XC40 Recharge는 기술적으로 2021년 모델이었지만 … 점점 더 많은 수의 신차와 마찬가지로 XC40 Recharge는 근본적으로 변화하는 방식으로 무선으로 업데이트될 수 있습니다.

EV의 첫 번째 모델 연도(2021)를 위해 제작되었으며 원래 드라이브 트레인 지정인 "P8 AWD"가 붙은 테스트 차량은 평가 전에 이러한 업데이트를 받았습니다. 결과적인 변경 사항은 나중에 설명하겠지만, 리뷰에서 중요한 모든 면에서 우리가 몰았던 모델은 본질적으로 XC40 Recharge Twin으로 바뀌었고 2022년 버전의 이름이 붙었습니다. 이미 초기 구매자의 손에 있는 다른 2021년 모델도 마찬가지입니다.

다른 모든 사람들과 마찬가지로 우리도 다가오는 배터리 전기 자동차의 홍수를 떠들썩하게 하고 있지만 모든 것은 상대적입니다. 아직 그렇게 많지 않으며 일단 각각의 유형(자신이 주장하는 신체 스타일과 눈에 명확하게 보이는 유형)으로 나누면 선택할 수 있는 몇 가지 모델만 남게 됩니다. 우리가 탄식한 것처럼 모든 EV에는 한두 가지 근본적인 결함이 있는 것 같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Chevrolet Bolt EV와 EUV는 리콜 대상입니다. Ford Mustang Mach-E는 잘 타지 않습니다. Volkswagen ID.4는 터치에 민감한 컨트롤이 너무 많다. 그리고 테슬라 모델 Y일부 도로에서는 너무 단단하게 주행하고 계기판이 없으며 더 이상 연방 세금 공제 대상이 아닙니다. (가격도 확인할 때마다 올라가는 것 같다.) 결국 전기차를 원하면 모험도 필요합니다. (우리는 아직 2022 년형 현대 아이오닉 5 또는 기아 EV6에 대해 언급할 충분한 경험이 없습니다.)

이 모델이 XC40 Recharge의 직접적인 경쟁자가 아닌 것 같으면 EV 선택이 얼마나 제한적인지 파악하고 있는 것입니다. 그러나 저렴한 가격의 VW를 제외하고는 브랜드 자체를 볼보의 고급스러운 평판과 비교할 수 없다고 생각하더라도 모두 MSRP가 겹치는 버전이 있습니다. EV 세계에서는 모든 것이 다릅니다.

표면적으로는 우리가 검토한 4가지 모델 모두 SUV이지만 Mach-E는 5.7인치 지상고와 SUV처럼 보이지 않는다는 사실 덕분에 그 지정으로 가장 비판을 받았습니다. 관점에 따라 플러스 또는 마이너스).

XC40 Recharge는 낮은 슬러지 배터리 팩이 가스 구동 XC40의 8.3인치에 비해 그 수치를 낮춤에도 불구하고 상대적으로 넓은 6.9인치의 지상고를 자랑합니다.


기술적으로 서브콤팩트 SUV인 XC40은 상대적으로 작아 보이지만 이러한 EV의 뒷좌석 뒤에 있는 화물 공간에 대한 Cars.com의 자체 설명에 따르면(3열 옵션으로 장착할 수 있는 5인승 Model Y 포함) 모델은 다음과 같습니다. 위에서 언급한 모든 것은 이와 관련하여 매우 가깝습니다.

XC40의 공간은 17.7 입방피트이며 전면 트렁크에는 0.5 입방피트가 더 있습니다. 그것은 18.9 입방 피트를 가지고 있고 프렁크가 없는 VW ID.4에 가깝습니다. 해치와 프랭크를 결합한 Mach-E는 17.9 입방피트이고 Model Y는 23.8 입방피트로 선두를 달리고 있습니다.

리차지는 데뷔 당시 자세히 리뷰한 일반 XC40과 비교하면 견인력이 3,500파운드가 아닌 2,000파운드다. (기록을 위해, 우리는 이 차량을 견인하지 않았으며 모든 EV 범위에서 견인이 하는 일에 대해 더 넓은 유보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볼보의 사양은 충전이 내부에서 동일하다고 제안합니다. 아래에서 다룰 항목.

운전 성능
XC40 Recharge는 하이테크(고비용) 적응형 완충 장치 없이도 합리적으로 잘 타기 때문에 즉시 눈에 띄었습니다. 가장 저렴한 EV에 대해서는 말할 수 없습니다. 차량 유형의 특성이든 스포티한 느낌을 주려는 제조업체의 시도이든, 우리는 많은 EV의 승차감이 Cars.com의 시카고 사무실 주변 도로에 적합하지 않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ID.4는 우리가 테스트한 Polestar 2와 마찬가지로 주목할만한 예외입니다. 공정하게 말해서, XC40의 이 친척은 SUV보다 더 견고한 자동차이며 수동으로 조정 가능한 완충 장치가 있으며 테스트 시 67,550달러입니다. (더 이상 출시 버전이 아닌 Polestar 2의 MSRP는 2022년에 $51,200까지 떨어졌지만 목적지 요금은 포함되지만 연방 인센티브 적용 전입니다.)


XC40은 로켓과 비슷합니다. 오늘날의 휘발유 차량과 비교할 때 모든 EV는 즉각적인 가속 페달 반응을 자랑하며 대부분이 익숙하지 않은 운전자를 놀라게 할 정도로 빠릅니다. 그러나 여기에도 수준이 있으며 XC40 Recharge는 제조업체가 추정한 0-60 mph 시간이 4.7초로 스펙트럼의 더 빠른 끝에 있습니다. Tesla에 따르면 Model Y Long Range AWD의 예상 시간은 4.8초이고 Performance 버전은 3.5초입니다. "가장 느린" 속도에서 Mach-E는 약 6.1초 만에 60에 도달하는 반면, 새로운 GT Performance 버전은 3.5초 만에 도달합니다. 후륜구동 ID.4는 AWD 버전이 5.4초로 단축되지만 VW 추정 7.5초에서 60 mph로 약간 퍽퍽합니다.


비교를 위해 볼보에 따르면 가장 빠른 가스 구동 XC40은 6.1초 만에 60 mph에 도달합니다. 각각 정격 201마력의 프런트 및 리어 전기 모터에서 나오는 Recharge의 긴급 가속은 적절한 승차감과 유능한 핸들링과 결합하여 반응성이 뛰어나고 매력적인 차량을 만듭니다.

일부 EV의 출력은 고속도로 속도에서 감소하지만 XC40은 그렇지 않습니다. 회생 제동을 극대화하는 적절한 원 페달 드라이브 설정도 있습니다. (일부 경쟁자는 드라이버에게 더 많은 선택권을 제공하지 않을 이유가 없음에도 불구하고 재생 수준 또는 수준으로 충분히 멀리 가지 않습니다.)


XC40 Recharge는 이론적으로 EV가 가장 잘하는 것을 수행합니다. 편안하고 조용한 모터링과 숨 막히는 가속의 동등하게 조용한 파열 기회를 결합합니다. 최고의 EV는 가솔린으로 구동되는 고성능 차량이 항상 가지고 있는 방식으로 전반적으로 효율성을 희생하지 않으면서 논리를 무시하는 것 같습니다. 아아, XC40 Recharge는 이러한 EV 중 하나가 아닐 수 있습니다.


문제가 무엇입니까?
XC40 Recharge에는 효율성 문제가 있습니다. 사람들은 EV의 효율성을 무시하는 경향이 있지만 주행 거리가 제한되어 있고 충전(충전)이 느리기 때문에 여기서는 더 중요할 수 있습니다. EV가 더 효율적일수록 주어진 양의 전기로 더 멀리 주행할 수 있고 배터리가 더 빨리 채워집니다. 따라서 가솔린과 마찬가지로 작동 비용도 저렴합니다.

XC40 Recharge는 208마일 범위 추정과 함께 결합된 도시/고속도로 주행에서 79 mpg에 해당하는 매우 실망스러운 EPA 추정 효율 등급으로 2021년 데뷔했습니다. (mpg-e는 가솔린에 비해 높게 들리지만, 사양은 EV를 서로 비교할 때만 유용합니다. 잠시 후에 하겠습니다.) 위에서 언급한 무선 업데이트 버전 1.8로 효율성이 높아졌습니다. 모든 XC40의 EPA 추정치는 85 mpg-e로, 주행거리는 223마일로 늘었습니다.

볼보는 에너지 관리, 열 관리 및 소프트웨어 최적화를 인용하여 변경 사항에 대해 명시적으로 말하지 않고 있지만, 컴퓨터 코드만으로도 이 정도의 차이를 만들 수 있다는 점과 그 결과 차량이 운전하기에 쾌적한 상태를 유지했다는 사실이 놀랍습니다. 그러나 자동차 제조업체가 소프트웨어만으로 효율성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정도에는 한계가 있습니다.

'22 XC40 EV를 경쟁업체와 비교하면 mpg-e 가 Mach-E GT의 84 mpg-e에 가까워 보이지만 고려해야 할 요소가 더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 등급은 다음을 얻을 수 있는 Mach-E에 대한 것입니다. 볼보보다 60 mph(성능 패키지 없이 3.8초)까지 더 빠르고 270마일로 더 넓은 범위를 제공합니다. 가장 효율적인 Mach-E는 101 mpg-e로 평가됩니다.

적재된 VW ID.4는 또한 볼보보다 높은 평가를 받고 더 멀리 가고 비용도 적게 듭니다. Tesla Model Y는 가장 빠른 버전(성능)에서도 111 mpg-e로 평가되며 303마일을 이동합니다. (성능과 효율성은 상호 배타적이지 않습니다.) Cars.com 이 장기 테스트를 위해 소유하고 있는 Long Range 버전 은 약 330마일을 갈 수 있으며 122 mpg-e로 평가됩니다. 후륜구동 모델 Y는 129 mpg-e 결합 등급과 244마일의 주행 거리를 제공합니다.

구매자가 필요로 하는 범위가 크게 달라지기 때문에 주행 거리 문제가 아니라 효율성 문제로 주도했다는 점에 유의하십시오. 특히 EV가 집에서 밤새 가장 잘 충전된다는 점을 감안할 때 그렇습니다. 하루에 200마일 이상을 운전하는 것은 끔찍합니다. 이제 도로 여행을 하고 공공 충전에 의존하고/또는 추운 온도가 EV 범위에 미치는 영향이 잠재적인 문제인 경우 XC40의 223마일을 주행하는 소수의 운전자 중 하나일 수 있습니다. 범위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온도가 화씨 0도 주변을 맴돌기 때문에 이 글을 쓴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이는 모든 EV의 범위를 쉽게 절반으로 줄입니다.)

분명히 볼보가 컴퓨터 코드로 할 수 있는 일에는 한계가 있으므로 오늘 구입한 XC40 Recharge가 언젠가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받고 위의 다양한 사양에서 마술처럼 경쟁자를 추월할 가능성은 거의 없습니다. 최소한 눈에 띄는 차이는 없습니다. 수행하는 방법에 있습니다. 그러나 다른 배터리, 모터 또는 기타 하드웨어를 사용하는 미래 버전은 무엇입니까? 혹시. 버전 1.8로의 업데이트에 현혹되지 마십시오.

충전 중
아마도 Volvo가 XC40 Recharge로 한 가장 똑똑한 일은 11킬로와트의 강력한 가정용 충전 기능으로 출시한 것입니다. EV 자체가 병목 현상이 될 수 있으며 더 많은 에너지가 항상 더 좋습니다. XC40 Recharge의 경우 11kW는 효율성이 떨어지는 차량에 공급되는 동일한 양의 전력이 동일한 기간 동안 더 적은 범위를 추가한다는 점을 감안할 때 효율성 단점을 가릴 수 있습니다. (아마도 재규어는 2019년 I-Pace EV를 출시했을 때 이것이 오는 것을 보지 못했을 것입니다. 이 제품은 단 7kW의 충전 기능과 76 mpg-e 효율성을 결합했습니다. 빈 배터리를 충전하는 데는 기껏 해야 13시간이 걸렸습니다. 2022년형은 11kW로 갑니다.)


볼보에 따르면 XC40 리차지는 48 암페어 240 볼트 레벨 2 가정용 충전기로 8시간, 32 암페어 충전기로 12시간, 16 암페어 충전기로 24시간 내에 완전히 충전할 수 있다고 합니다. 배터리 팩이 가득 차면 충전 속도가 느려지므로 배터리가 부족할 때는 충전 시간당 평균 28마일 이상을 충전해야 하고 완충 시에는 더 적게 충전해야 합니다.

테스트 차량의 배터리가 69% 충전된 상태에서 계기판은 48 암페어 충전기에서 46 암페어를 수용하고 시간당 26마일을 추가한다고 말했습니다. 오늘날 32 암페어 레벨 2 충전기는 공공장소를 포함하여 여전히 더 일반적입니다. 그중 하나를 사용하면 시간당 평균 18~19마일을 이동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제조업체와 마찬가지로 볼보는 배터리가 90% 충전되면 충전을 중지하도록 설정할 것을 권장합니다. 이는 장기적인 배터리 상태에 더 좋습니다. 장거리 여행에 필요한 경우에만 100%로 충전해야 합니다. 볼보의 온라인 견적에 따르면 90%는 주행 거리가 200마일을 조금 넘습니다. 또한, 90% 완전 충전을 고려하면 마지막 비트가 가장 느리기 때문에 재충전 시간이 한 시간 단축될 것입니다.

XC40 Rech

arge는 정격 150kW 이상의 공공 DC 고속 충전소에서도 충전할 수 있으며, 40분 이내에 방전 상태에서 80%까지 충전할 수 있습니다. 50kW 충전기를 사용하는 경우 80% 충전하는 데 2시간이 걸립니다.

전기 XC40을 구매하면 Volvo는 250kW-시간의 DC 고속 충전과 Electrify America 스테이션에서 할인된 에너지 1년 구독을 포함합니다. 대부분의 제조업체는 과도한 DC 충전이 EV 배터리의 장기 용량을 감소시킬 수 있다는 점을 인정하지만 볼보가 제공하는 것은 0%에서 80%까지 약 4번의 리필에 불과합니다.

장점: 사용자 인터페이스
출시 이후 XC40은 중요한 컨트롤을 위해 터치스크린에 너무 많이 의존하는 차량 중 하나였습니다. 운전자나 기분에 따라 자주 변경될 수 있는 위에서 언급한 One Pedal Drive 기능은 하나의 예일뿐입니다.

Volvo가 자체 Sensus 터치스크린 인터페이스에서 Google이 구동하는 인터페이스로 전환하기로 결정했다는 소식을 들었을 때 나는 그것이 위험하다고 생각했습니다. 저는 Android 사용자이지만 사람들은 플랫폼에 대해 매우 구체적입니다. 대시보드가 민주당 또는 공화당 전국 위원회에서 설계했다고 말하는 것과 거의 같습니다. Google을 선택하면 이 차량이 Apple 열애자들의 고려 목록에서 지워질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내가 예상하지 못한 것은 Android 사용자인 나 자신이 그것을 좋아하지 않을 것이라는 것입니다. 괜찮지만 메뉴, 구조 또는 전반적인 유용성 측면에서 Android Auto 가 추가된 이전 접근 방식에 비해 크게 개선되지 않은 것 같습니다. 여기에는 한 가지 이상한 장애물이 추가됩니다.

완전히 활용하려면 로그인해야 합니다. Google 계정으로. (내가 예측한 대로 애플 사람들이 펄쩍 뛰는 모습을 상상할 수 있다.) 이 시스템은 현재 애플 카플레이 도 지원하지 않지만 , 볼보는 2022년 초 무선 업데이트로 추가될 것이라고 말했다.


빌린 차량을 운전해서 로그인할 수 없었기 때문에 Android Auto로 테스트한 다른 어떤 차량보다 개인화된 경험이 덜했습니다. XC40은 Android Auto 기능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그 이유는 무엇입니까? 그것은 빌어먹을 안드로이드 오토입니다. 이것은 소유자 문제라기보다 검토자/차용자 문제(또는 프로세스 문제)에 더 가까울 수 있지만 결과는 Android 및 Apple 사용자인 "측면" 모두가 경험을 불만스럽게 여긴다는 것입니다. 정치에서 그것은 좋은 타협의 표시입니다. 이 경우에는 해야 할 일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볼보 XC40 리차지을 사야 할까요?
모든 이야기에도 불구하고, 이 최신 EV 푸시는 아직 초기 단계이며 옵션 간의 차이점은 기존 모델보다 더 명확합니다. 가스 구동 XC40은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모델이며 Recharge의 주행성과 스릴 넘치는 가속은 확실히 최고입니다. 상대적으로 적당한 범위는 미숙한 쇼핑객을 놀라게 할 수 있지만 EV를 소유한 우리는 하루에 200마일 이상이면 충분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EV 범위에는 비용이 따르며 시작 가격이 $55,300이고 목적지 요금이 $1,095(최대 $7,500의 연방 세금 공제를 포함하는 인센티브 이전)인 XC40 Recharge는 저렴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럭셔리 브랜드는 더 높은 가격을 요구하는 경향이 있으며 스타일과 SUV의 매력은 분명합니다. 결국 시장이 결정할 것이다.

출처 - CARS.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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