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루시드 에어 퀵 스핀 전기자동차 전기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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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 루시드 에어 퀵 스핀 전기자동차 전기차

잡쓰 2021. 12. 28. 13: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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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 루시드 에어


바야흐로 2022년에는 더 많은 전기자동차가 출시되어 주위에서도 많은 전기차를 보게
될 듯 합니다.
루시드라는 럭셔리 전기자동차의 소개글을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Tesla도 긴장해야
할 듯 한 성능과 디자인을 갖추고 있습니다.

루시드는 보다 먼 주행거리와 고성능,
그리고 빠른 충전 능력을 자랑합니다.

루시드란 도대체 무엇인가?

Tesla에 대해 들어본 적이 있지만 아직 Lucid에 대해 들어본 적이 없을 수도 있습니다.
2007년에 다른 자동차 제조사의 배터리를 제조할 예정이던 회사로 설립되었지만
결국 2016년에 브랜드를 변경하고 스스로 자동차 제조사가 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이 회사는 애리조나에 완전히 새로운 공장을 건설하고 10월에 유료 고객에게 첫 번째 자동차를 인도했습니다.

그 자동차는 바로 이 Air입니다.
완전히 깨끗한 시트 디자인의 고급스럽고
순수하며 믿을 수 없을 정도로 강력하고
호화로운 자동차입니다.
그러나 통계는 단순히 입이 떡 벌어지는 것입니다.
전면적인 성능의 기계를 찾고 있다면 Air Dream Edition Performance는 1,111마력과 1,025파운드-피트의 토크를 제공합니다.

범위를 선택하려는 경우 Air Dream Edition
범위는 출력을 "단" 933hp로 떨어뜨리면서 520마일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제 이들은 가장 비싼 Air의 첫 번째 에디션이며 이미 매진되었습니다.
그러나 곧 세 가지 다른 트림이 출시될 것입니다.
범위를 유지하고 출력을 620hp까지 높이는
그랜드 투어링과 800hp 및 500마일 이상의
범위를 수행하는 그랜드 투어링.

이 수치는 거의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보이지만
점점 더 좋아지고 있습니다. 자동차는 지금까지 시장에서 가장 강력한 900볼트 배터리 시스템을
사용하며, 이를 전 세계적으로 서서히 등장하고
있는 여전히 보기 드문 800 볼트 , 300 킬로와트 DC 급속 충전기 중 하나에 꽂는다면
Lucid에 따르면 단 20분 만에 300마일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또는 집에서 충전하는 경우 충분히 강력한
레벨 2 충전기와 이를 공급할 회로가 있다면
Lucid Air는 최대 19.2kW로 충전할 수 있다 .

2022 루시드 에어 | Cars.com 사진 제공: Christian Lantry

이 모든 작업을 어떻게 수행합니까? 어떻게 놀라운 범위 수치와 놀라운 전력 수치를 얻을 수 있으며, 그렇게 빠르게 충전할 수 있습니까?
간단히 말해서, 이것은 기본적으로 Tesla Model S 가 지금쯤 되어야 했지만 그렇지 않은 차세대 전기 자동차입니다 .
핵심은 효율성입니다. 전기차에서는 그다지 많이 언급되지 않는 것입니다.
모든 사람은 배터리 크기나 범위 또는 재충전 시간에 중점을 두는 것을 선호하지만 전기 자동차가 최대 효율을 위해 설계되면 이 모든 것이 제자리에 들어갑니다. 그것이 바로 우리가 Air와 함께 하는 것입니다.

차세대 엔지니어링

이 미친 엄청난 전력 수치는 167파운드의 무게와 롤-어보드(roll-aboard)에 들어갈 수 있는 패키지에 경쟁사 파워트레인의 전력 밀도가 거의 3배인 매우 정교한 모터 차동 장치가 있는 듀얼 모터 자동차에서 나온다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배터리는 기존의 리튬 이온 장치이지만 무게, 크기 및 냉각 요구 사항을 최소화하는 방식으로 제작되었습니다.
공기 역학은 모든 자동차의 효율성에 핵심이며 Lucid Air의 0.21 항력 계수는 자동차를 엄청나게 미끄럽게 만듭니다. 그것은 당신이 살 수 있는 가장 효율적인 대형 전기 세단으로 EPA에 의해 평가되었습니다.

그러나 운전은 어떻습니까? 내부는 어떤가요? 고급스럽고 기술이 풍부한 Mercedes-EQ EQS와 같은 제품만큼 좋은가요? 예, 그렇습니다. 더 나을 수도 있습니다.

고요한 명료함

푹신한 운전석에 앉아 Tesla 스타일의 미니멀리즘, 볼보 스타일의 재료 및 Mercedes 수준의 화려함이 혼합된 Lucid가 만든 실내를 둘러보세요. 예, 스티어링 휠 및 미러 조정과 같은 것을 포함하여 대부분의 컨트롤은 터치스크린으로 처리되지만 모두 찾기 쉽고 사용하기 쉽고 밝고 선명하며 메뉴 뒤에 숨겨져 있거나 어려운 작업이 없는 것 같습니다. 레이어를 찾습니다. Mercedes EQS의 최신 Hyperscreen 기술만큼 정교하게 느껴지기는 하지만 극적으로 표현되지는 않았지만 첫 만남에서 사용 하는 것이 훨씬 훨씬 쉽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Air의 인테리어는 어리석은 짓을 하지 않습니다.
구조 면에서 풍부하고 견고하며 보기에 아름답고 사용하기 좋습니다. 이것이 내가 생각하는 고급차의 정의입니다.

2022 루시드 에어 | Cars.com 사진 제공: Christian Lantry

또한 편안합니다.
낮은 루프 라인과 매우 두꺼운 루프 레일 덕분에 앞이든 뒤든 들어가려면 약간의 덕다운을 해야 합니다.
초기 모델의 지붕은 앞유리 바닥에서 후면 데크 까지 이어지는 중단 없는 유리 패널이기 때문에
전복 방지 요구 사항을 지원하려면 두꺼운
레일이 필요합니다.
확실히 이 멋진 유리 지붕은 넓은 뒷좌석에서
가장 잘 즐길 수 있습니다.
운전자와 승객을 위한 오버헤드 선바이저는 계속해서 쓸어내리는 부분을 분해하여 전체를 실내로 들어올 때 아무런 요소가 되지 않는 인공 앞유리 헤더를 생성합니다.
후면.

뒷좌석은 EQS보다 우수한 것으로 식별됩니다. 헤드룸이 더 넓고 다리 공간이 더 넓으며 바닥 배터리를 수용하기 위해 비정상적인 좌석 위치에 앉지 않아도 되는 것처럼 느껴집니다. Lucid의 설명에 따르면 매우 낮은 리프트 인 높이와 전체 10입방 피트 프렁크가 있는 큰 트렁크가
있다는 점을 감안할 때 화물 공간도 우수합니다. EQS에서는 후드를 열 수도 없습니다.
당신을 위해 장난이 없습니다.
전방 시야 도 56인치 대형 하이퍼스크린을 수용하기 위해 비정상적으로 높은 대시보드가 있는 Mercedes보다 우수합니다. 에어의 대시는 낮고 넓어서 전방 시야가 탁월합니다.

2022 루시드 에어 | Cars.com 사진 제공: Christian Lantry

모든 분노, 소리 없음

Air에는 "켜기" 스위치가 없습니다. 다른 자동차 제조사들이 하기 시작하는 것처럼 패스카드를 사용합니다.
그러나 모든 것이 작동하고 교통 체증이 있는 곳으로 이동하면 어리석은 소리가 나지 않는다는 사실에 놀라게 됩니다. 인공 우주선 소리, V-12 엔진을 시뮬레이트하는 가속도의 크레센도,
이상한 차임이나 한숨 또는 쉿 소리가 없습니다.
단지 음소거된 전기 모터처럼 들립니다.
에어 드림 에디션 PI가 몰던 대형 21인치 여름 타이어에서 약간의 노면 소음이 발생하지만
불쾌한 것은 없습니다. 캘리포니아 Beverly Hills의 거리 주변에서 Lucid는 온갖 종류의
응시와 엄지손가락을 치켜들었습니다.
내 미시간에서 Ford Escapes가 돌아온 것처럼 G-Wagens가 두터운 땅에서 이것에 대한 관심에 대해 말해야 할 것입니다.
일단 교통이 깨끗해지면, 나는 몇 개의 짧은 고속도로를 빠져나갈 수 있었고, 여기서 나는 스프린트 모드를 시작하여 모든 1,111hp를
잠금 해제했습니다(선택을 확인한 후).
그제서야 '스타 트렉'에서 워프 스피드가 어떤 느낌인지 깨달았습니다.

Trekkie라면 USS Enterprise가 워프 드라이브를 하는 장면을 본 적이 있을 것입니다. 섬광이 있고 배가 "늘어난" 후 풍경을 흐릿하게 하는 쉭 소리와 함께 멀리 사라집니다.
Lucid Air Dream Edition P의 액셀러레이터 바닥이 바로 그 느낌입니다. 즉각적이고 놀랍고 폭발적인 속도입니다.
세 자릿수 속도를 하고 싶다는 생각을 하기도 전에
세 자릿수 속도를 내고 있습니다.
"I think I'll try for the 100 mph"는 당신이 이미 100mph를 달리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속도계를 확인하십시오.
그러나 그 모든 분노는 소리와 함께 나오지 않습니다.
어떤 엔진에서도 폭발이 일어나지 않으며,
당신이 하고 있는 일에 대해 경고하는 청각적 오디오 트랙도 없습니다.
그것은 단지 전자 마법과 고속도로에서 억누르지 않은 최고 포식자 속도의 감각입니다.


멈춤도 좋다

킥킥거리는 가속력 사이에서 Lucid Air는 뛰어난 그랜드 투어러이기도 합니다. 아름답게 조정된 스티어링과 풍부한 그립 덕분에 크기가 제안하는 것보다 발에서 상당히 가볍습니다.
표준 수준의 회생 제동은 매우 공격적이어서 낮은 속도로 시내 거리를 원 페달로 주행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브레이크를 밟아야 할 때 끔찍하게
인공적인 느낌을 주는 EQS와 달리 정상으로
보상을 받습니다. Air는 EQS보다 훨씬 더 일반 자동차처럼 운전하며 Mercedes 자체 EV보다
기존 S-Class 거래에 관심이 있는 사람에게 전기 자동차로 더 나은 단계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비용이 듭니다.
고객의 손에 들어온 첫 번째 모델은 Dream Edition 또는 Lucid가 출시 당시
제공한 것입니다.
기본적으로 모든 기능이 포함된 완전히 로드된 버전입니다.
가격은 $170,000 정도에서 시작하여 이미 매진되었습니다.
그러나 공장이 2022년에 더 다양한 제품을 생산하기 시작할 때 더 작은 배터리와 더 적은 전력 출력을 가진 더 저렴한 버전은 약 $80,000부터 시작될 것입니다.

나는 항상 신생 기업의 첫 번째 자동차에 대해 회의적입니다. 잘 만들어진 자동차는 드물고,
종종 버그, 조립 문제, 삐걱거리는 소리와
덜거덕거리는 소리, 이상한 디자인 선택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Lucid Air는 이러한 단점을 전혀 나타내지 않습니다. 다른 자동차 제조업체가
이것을 생산했다면 수상 경력에 빛나는 승리일 것입니다.
신생 스타트업의 첫 차라는 사실은 더욱 놀랍다. 첫차가 이렇게 좋다면 루시드의 차기작은
얼마나 좋을지 상상조차 되지 않는다.

출처 - car.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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