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아우디 A3, S3 리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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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 아우디 A3, S3 리뷰

잡쓰 2022. 1. 11. 10: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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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 아우디 A3, S3에 대하여 켈시 메이스라는 미국의 저명 기자가 2022년 1월 10일에 평론한 것에 대하여 공유드립니다.

평결: 2022년을 위해 재설계된 Audi A3 및 S3 세단은 균형 잡힌 핸들링과 무수히 많은 표준 기능을 제공하지만 부족한 변속기와 일관되지 않은 품질이 고객을 갸우뚱하게 만듭니다.

경쟁자 대비: 소비자가 오늘날 SUV를 압도적으로 선호함에 따라 35,000달러부터 시작하는 소형 고급 세단은 존재를 정당화하기 위해 지옥 같은 자동차가 되는 것이 좋습니다. A3와 S3에는 그 순간이 있지만, 우리가 운전대와 다른 곳에서 경험한 결점으로 인해 두 차량 모두 표시에 미치지 못합니다.

전륜구동 또는 전륜구동의 경우 A3는 $30,000 중반에서 $50,000 정도입니다. S3는 훨씬 더 많은 성능과 표준 AWD를 제공합니다. 그것은 트림 라인업의 양쪽 끝에서 또 다른 $11,000 정도를 돌려줄 것입니다. Cars.com의 시카고 본사 주변에서 우리는 AWD와 Audi의 스포츠 서스펜션 옵션이 장착된 A3를 운전했습니다. 우리는 또한 10월 미시간 남동부에서 열린 드라이브 이벤트에서 A3와 S3를 연속으로 몰았습니다. 우리의 참조 초기 테이크 , 해당 드라이브 후를 스택 옆에 새로운 A3와 S3 측, 또는 그들을 비교할 들은 이전 세대 2020 대응으로 (두 자동차는 2021 년 모델을 생략).

관련: 2022 Audi A3, S3 빠른 회전: 전송 Travails

Audi는 또한 더 많은 성능을 제공하는 관련 RS 3을 재설계했지만 이 글을 쓰는 시점에서 아직 출시하지 않았습니다.

BMW 2 시리즈 Gran Coupe의 약한 초기 투덜거림 이든 Mercedes-Benz A220의 온건한 전반적인 힘 이든, 많은 엔트리 럭셔리 세단의 기본 파워트레인은 압도적이었습니다. 아우디도 마찬가지입니다. 정지 상태에서 A3의 터보 4기 통(201마력 및 221파운드-피트의 토크)은 빠른 가속 반응과 초기에 강력하고 사용 가능한 소리를 전달합니다. 그러나 일단 순항 속도에 도달하면 그 웅장함은 접근하기 어렵습니다.

범인은 A3의 변속기인 듀얼 클러치 7단 자동 변속기인 것으로 보이며, 이 변속기는 일찍 그리고 자주 업 시프트를 합니다. 그러나 이미 움직이고 있을 때 가속을 시도하면 의무를 지기 전에 담배를 끊어야 합니다. 제안된 것으로 엔진 와인드업을 많이에도 불구하고 - 내 스톱워치로 A3는 지속적으로 낮은 기어로 하향 변속 및 표준 50 mph의 킥 다운 기동 중에 앞으로 급증할 전체 2 초 필요 뭔가 오고 있었다. 그것은 내가 그 테스트를 통해 달리는 대부분의 자동차보다 3분의 1이 더 길고 가장 반응이 좋은 예보다 2배 더 길다.

더 낮은 속도에서 변속기 킥다운은 A3에서 비슷하게 지연된 것처럼 보였지만 시간을 재지 않았습니다. 저뿐만이 아니었습니다. 여러 Cars.com 편집자는 A3의 변속기를 비판했습니다. 선택할 수 있는 여러 드라이브 모드 중 가장 스포티한 세단의 다이내믹 설정은 기본 모드보다 낮은 기어를 더 오래 유지하므로 자주 킥 다운할 필요가 줄어듭니다. 그러나 드라이브 트레인은 결국 때 않는 높은 기어에 정착, 그냥 오래 걸릴 수 있습니다 낮은 하나를 요청합니다.

S3(306hp 및 295파운드-피트의 토크)는 킥다운 지연을 더 평균적인 지연으로 개선합니다. 차는 특히 rpm이 빌드될 때 예상대로 빠릅니다. 출력은 5,000 rpm 정도를 넘어서면 폭발적으로 증가합니다. 이는 차에 새로운 터보 지연과 함께 최고조에 달하고 행복한 성격을 부여하기에 충분합니다. A3의 낮은 rpm의 시내 다용도와는 다소 다릅니다. 배기량이 조금 더 많으면 상위 무거운 접근 방식의 일부가 균일해질 수 있습니다. A3와 마찬가지로 S3의 터보 4기 통은 2.0리터를 배기하지만 A3의 엔진은 Audi의 새로운 B-사이클 덕분에 압축비 가 더 높습니다.

S3는 고급 연료를 권장하는 반면 A3는 EPA 연비 가 향상되어 정기적으로 잘 작동합니다.

2022 아우디 A3 | Cars.com 사진 제공: Christian Lantry

승차 및 핸들링

우리가 테스트한 두 아우디는 더 공격적인 서스펜션과 휠 옵션을 장착했습니다. A3에서는 18인치 휠과 스포츠 튜닝 서스펜션 옵션, S3에서는 19와 S 스포츠 서스펜션과 어댑티브 쇼크 업소버가 있습니다. A3의 승차감은 단단하지만 살기 좋으며 고속도로 속도에서 약간의 거친 충격이 있지만 전반적인 차체 제어는 좋습니다. S3는 특히 고속도로 속도에서 더욱 견고하게 주행합니다. 이곳에서는 서스펜션의 편안함 지향 설정에서도 서리와 기타 충돌이 방해가 될 수 있습니다. 더 낮은 속도에서는 A3의 스포츠 서스펜션과 더 유사합니다.

작은 고급 세단이 정확히 편안하게 타는 그룹이 아니기 때문에 Audi가 여기에서 특이점이 아니라는 점은 주목할 가치가 있습니다. 두 자동차의 표준 설정(A3의 17인치 휠, S3의 패시브 쇼크가 있는 18s)은 상황을 완화할 가능성이 있지만 이렇게 장착된 A3 또는 S3는 테스트하지 않았습니다.

두 차 모두에서 Audi의 AWD는 전천후 트랙션뿐만 아니라 역동성 측면에서도 그대로 유지됩니다. 언더스티어를 방지하기 위해 코너 중간 가속 중에 후방으로 충분한 힘을 보내 만족스럽고 중립적인 균형을 만듭니다. 노면 접지력은 두 차량 모두에서 양호했으며(타이어는 A3의 경우 사계절 내내 사용 가능한 Pirelli PZero, S3의 경우 Bridgestone Potenza 고성능 여름용) 턴인 중 차체 롤링이 최소화되었습니다. 스티어링 피드백은 전반적으로 양호하며 S3의 더 빠른 비율은 환영할만한 추가 선명도를 제공합니다.

내부

A3의 내부에는 대부분의 영역에 물리적 버튼이 있으며 센터 콘솔의 두려운 볼륨 슬라이더를 포함한 터치 감지 스테레오 컨트롤 포드를 저장합니다. 그래도 더 비싼 Audis에서 볼 수 있는 다중 터치스크린 과잉 상황에 대해 설명하겠습니다. A3 및 S3의 단일 대시보드 터치스크린은 대각선 10.1인치를 측정하지만 와이드스크린 비율로 인해 해당 사양에서 제안하는 것보다 표시 영역이 작아집니다. 10.25인치 디지털 게이지 디스플레이와 마찬가지로 무선 Apple CarPlay 및 Android Auto 통합이 표준입니다. 더 큰(12.3인치) 장치는 선택 사항입니다.

승객 공간이 부족합니다. 앞좌석은 슬라이딩 범위가 좋지만 접석이 좁아 탑승자의 무릎이 도어와 콘솔에 부딪힙니다. 뒷좌석 레그룸은 이러한 차량에 적합하지만 벤치가 낮다는 것은 성인 승객의 무릎이 불편할 정도로 높아져 헤드룸에 대한 보상이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카시트 숙박 시설에 대한 평가에서 A3에는 접근이 쉬운 래치 앵커가 있었지만 후방을 향한 유아 및 컨버터블 시트를 장착하려면 앞좌석을 너무 앞으로 움직여야 했기 때문에 대부분의 성인은 편안하게 앉을 수 없었습니다.

화물량에 대한 우리의 독립적인 계산은 A3의 공간이 12.82 입방피트에 불과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그것은 대부분의 비 호화 소형 세단 은 말할 것도 없고 Cadillac CT4(13.68 입방피트) 보다 적습니다 ( 다양한 크기 및 차체 스타일의 다른 자동차와 A3의 Cars.com 화물 사양 비교 ). 어떤 식으로 썰어도 A3는 꼭 맞습니다.

물론 보급형 고급 세단에서나 기대할 수 있는 부분이지만, 아우디의 일관성 없는 실내 품질은 변명의 여지가 적습니다. 잘 생긴 내부 마감 유명 브랜드의 특색은 A3와 S3 스포츠 큰 낮은 임대료의 리본, 도어 핸들과 기어 실렉터 근처 거친 플라스틱, 당신은에 도착하면 후면 문, 당신은 비용의 정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20,000달러짜리 소형차 수준입니다. 앞에 있는 소프트 터치 영역조차도 겨우 그 정도입니다. 그것은 빈 카운터를 두드리는 체크 박스 사고방식입니다. 물론, 보급형 고급 자동차의 가격 제약은 항상 어떤 분야에 투자할지에 대한 어려운 결정을 강요했지만 A3와 S3에서는 과소평가가 분명했습니다.


당신은 A3 또는 S3를 사야 합니까?

A3는 다른 엔트리 럭셔리 모델과 함께 야구장에 있는 FWD와 함께 $34,945(모든 가격에는 목적지 포함)부터 시작합니다. 표준 열선 가죽 시트와 8방향 전동 조절 장치, 3구역 실내 온도 조절 장치, 문 루프, 조향 보조 장치가 있는 차선 이탈 경고, 자동 비상 제동 기능이 있는 전방 충돌 경고 등의 기능이 잘 갖춰져 있습니다. AWD는 S3($45,945)에서 표준이고 A3에서 또 다른 $2,000입니다. 옵션에는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수동 레인 센터링, Nappa 가죽 업그레이드, 맞춤형 페인트 및 대형 가상 게이지가 포함됩니다. 공장 옵션이 포함된 A3는 $50,000 근처에 있으며 S3는 $60,000 이상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A3와 비슷한 가격으로 더 멋진 인테리어, 더 많은 공간, 더 나은 구동계가 존재합니다. 적어도 럭셔리 브랜드 사이에서는 모든 것이 같은 차에 있는 것은 아닙니다. (대중 시장 브랜드로 내려감으로써 알 수 있습니다. 이는 저가형 고급 자동차의 오랜 현실이지만 그것은 다른 날의 대화입니다.) 이 모든 것의 어딘가에 특정 A3 구매자에게 적용되는 방정식이 있습니다. 지금까지 이 전체 리뷰를 읽었다면 그것에 대해 원하는 좋은 기회가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명백한 결함이 있는 자동차에 대해서는 기껏해야 모호한 정당화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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