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 열애설 수지를 거쳐간 남자연예인?

연예인 & 영화

수지 열애설 수지를 거쳐간 남자연예인?

잡쓰 2022. 1. 24. 15:14
728x90
반응형

국민 여동생 수지 열애설 수지를 거쳐간 남자 연예인

 

수지 프로필


국민 첫사랑으로 잘 알려진 수지와 열애설이 불거졌던 수지의 남자 연예인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소지섭 송중기 서강준 차은후 정우성 여진구 등등 이상형으로 꼽은 남자 연예인만 해도 한 트럭 인 수지 본인이 만난 남자 연예인도 상당합니다. 맘만 먹으면 온 세상 남자를 만날 수 있는 그녀! 수지가 선택한 남자들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제는 볼 수 없는 화려한 라인업 드림하이에 함께 출연했던 수지와 김수현, 당시 신인급이던 두 사람은 이 드라마로 빵 뜰 수 있었다.

드림하이의 흥행에는 수지와 김수현의 케미를 빼놓을 수 없는데 이를 증명하듯 드라마 내내 열애설이 꼬리표처럼 따라다녔다고 합니다. 특히 예능에 출연했을 때 김수현을 바라보는 수지의 눈빛이 예사롭지 않다며 화제가 됐다.

인터넷에 심야데이트 사진이 퍼지기도 했으나 누군지 정확히 알아볼 수 없는 사진이라 해프닝으로 끝났다.

 

김수현의 폭망 영화에 수지가 카메오로 출연해주는 등 우정은 현재 진행형인데 두 사람의 케미를 응원하는 이들도 여전히 존 버 중이라고 합니다.


드림하이에 이어 건축학개론으로 국민 첫사랑 이 된 수지 그녀는 드라마 구가의 서에서의 이승기와 함께 출연 후 열애설이 불거진 바 있다. 드라마 내에서 러브라인이 형성되었던 만큼 두 사람은 카메라 밖에서도 특별한 케미를 자랑했는데 정작 이승기는 윤아랑 사귀었습니다. 진정한 승자는 이승기인 것 같습니다.

가려져 있던 수지의 찐 남자 친구는 사실 성준이었다. 당시 보도에 의하면 수지와 성준은 친구와 함께 만나 술자리를 가졌고 성준이 자연스럽게 수지의 어깨에 팔을 올리자 수지는 다정하게 그의 손을 만지작 거리기도 했다.

과거 트위터에서 나는 친근한 대화부터 수직 아꼈던 반지가 커플링이라는 추측까지 제기되며
열애설에 불을 지피 던 때 양측 소속사는 친한 동료일 뿐 이라며 부인했다.
한편 당시 구가의 서 스태프는 구가의 서에서 커플 탄생인가요? 역시 나의 눈썰미는 따라 올 사람 없다~는 글을 남겼는데 티 많이 났었나 봅니다.

2014년 수지는, B모양이 이종서 군과 열애 중! 내일 오전 디스패치 보도에 예정!
수지는 선전지에 휘말린 적이 있다. 두 사람이 한창 라이징 스타로 떠오르던 시기였기에 소문이 일파만파 퍼졌지만 소문일 뿐이었다고 한다.

결국 해프닝으로 끝난
열애설을 뒤로하고 두 사람은 당신이 잠든 사이에 로 다시 만났다 그때 이종석은 수지는 당대 최고의 여배우다! 너무 예쁘다!! 며 입이 마르게 칭찬을 하더니 사랑받는 아리따운 소녀라, 매 순간 설렐 수 있었다고 밝혔다.

왜 카메라 앞에서 칭찬을 남발하는지 많은 이들이 의문을 표했지만 안타깝게도 당시 수지는 남자 친구가 있었다. 이때 선전지를 무시한 수지가 만난 남자 친구는 바로 배우 이민호이다. 대박 열애설은 역시나 디스패치가 터뜨렸 는데 두 사람은 유럽에서 각자 화보 촬영을 마친 후 런던 호텔에서 2박 3일간 데이트를 즐겼다고 한다.

이민호는 발 빠르게 열애를 공식 인정했고 침묵하던 수지도 열애를 인정해 연예계 공식 커플이 됐다. 두 사람은 2년 동안 파티까지 할 정도로 오래 사귀었지만 결국 이민호 입대 후 헤어졌다고 한다. 군대는 기다리기 싫었나 봅니다. 몇 달 뒤 재결합 썰이 나오자 이민호는 친구처럼 가볍게 가끔 본다 고 밝혔다. 연예계에서는 제법 흔한 일 일지도 모르겠습니다.

만인의 이상형 수지가 이상형으로 꼽았던 이동욱 수지는 그와 무려 열세 살의 나이차를 극복하고 열애를 시작! 이들은 사실상 기자가 맺어준 커플이라고 볼 수 있다. 그도 그럴 것이 지인에 따르면 두 사람은 사귀는 사이가 아니었는데 열애설이 터지며 본격 만남을 시작했다고 한다. 사진 한 장 없는 열애설을 빠르게 인정한 이유도 썸 타느라 만날 때 언제 사진을 찍혔을지 몰라서 그렇다는데 과연 뭘 했던 건지 궁금하다.

아무튼 얼떨결에 열애를 인정하고 서로를 알아 가던 두 사람은 알아보니 별로 였는지 고작 3개월 만에 결별 소식을 알려왔다.

한편 천우희는 뜬금없이 수지를 향한 마음을 고백한 적이 있다. 평소 수지를 좋아했다던 천우희는 한 시사회에서 수지를 처음 만나자 좋아해요!라고 고백했고 수지는 좀 당황하며 감사 인사를 했다고 한다.
천우희는 이 얘기를 한 뒤 갑자기 올해 재미있게 본 영화로 가장 따뜻한 색 블루를 꼽았다. 참고로 가장 따뜻한 색 블루는 퀴어영화이다. 남심은 물론이고 여심까지 사로잡던 수지!

만나는 남자 친구들만 보면 잘남 들인데 다음 잘남은 누구일까 궁금해집니다~

 

2022.02.04 - [연예인 & 영화] - 현아에 대해 몰랐던 13가지 이야기

 

현아에 대해 몰랐던 13가지 이야기

현아에 대해 몰랐던 13가지 이야기 현아 프로필 1. 댄스 본좌 박진영이 중3이었던 현아를 원더걸스의 멤버로 뽑은 이유는 바로 현아의 뛰어난 춤 실력 때문이다. 박진영이 인정할 정도로 현아는

jobsearching.tistory.com

2022.01.24 - [연예인 & 영화] - 현빈 열애설 현빈과 만났던 탑 배우들!

 

현빈 열애설 현빈과 만났던 탑 배우들!

현빈 열애설 현빈과 만났던 탑 배우들! 은 누구일까요? 현빈 프로필 윗몸 일으키기 몇 번으로 대한민국 여자들은 물론 대통령의 마음까지 뒤흔들었던 현빈! 원조 얼굴 잘남 답게 굵직한 열애설

jobsearching.tistory.com

2022.01.18 - [연예인 & 영화] - 이효리의 전남친 리스트 이효리 열애설

 

이효리의 전남친 리스트 이효리 열애설

이효리의 전 남자 친구 리스트에 대해~ 이효리 프로필 영화계 송혜교가 있다면 가요계에는 이효리가 있다. 연예계에 얼마나 전 남자 친구가 그리 많은지 이상순이 이효리 전 남자 친구 안 보려

jobsearching.tistory.com

 

728x90
반응형

전체 방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