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제네시스 GV70 장점 5가지와 단점 4가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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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 제네시스 GV70 장점 5가지와 단점 4가지

잡쓰 2022. 1. 3. 11: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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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 제네시스 GV70

2022 제네시스 GV70 | Cars.com 사진 제공: Christian Lantry


짐 트래버스라는 유명 기자가 2021년 12월 31일에 평론한 글입니다. 아마도 외국기자이기에 좀 더 객관적으로 봤을 것 같아 글 포스팅합니다.
GV70을 알아보는 사람이라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2015년 제네시스가 자체 브랜드로 설립된 이래로 현대의 럭셔리 브랜드는 기존 브랜드에 대한 실행 가능한 대안으로 인상적인 궤적을 달리고 있습니다.

콤팩트 럭셔리 SUV인 새로운 GV70은 그 임무에서 가장 최근의 노력이며, 특히 Audi Q5, BMW X3 및 Mercedes-Benz GLC의 대안으로 큰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다양한 기술 수준의 핸들링, 고급스럽고 세련된 인테리어를 갖춘 GV70은 제네시스가 황금기를 맞이할 준비가 되었다는 증거입니다.
G70 스포츠 세단과 동일한 플랫폼을 기반으로 하는 GV70은 운전 재미도 비슷하지만 표준 사륜구동과 SUV의 공간과 다용성을 추가했습니다.
그것이 좋은 만큼, 우리는 여전히 선택할 몇 가지 니트가 있습니다. 다음은 2022 Genesis GV70에 대해 우리가 좋아하는 5가지와 그렇지 않은 4가지입니다.

 

 

우리가 좋아하는 것들

2022 제네시스 GV70 | Cars.com 사진 제공: Christian Lantry

 

 

1. 바퀴 뒤의 재미

GV70은 차체 롤링이 적고 적절한 조향 감각으로 민첩하고 주행에 반응이 좋습니다. 표준 어댑티브 서스펜션을 사용하면 인상적인 승차감을 높이거나 원하는 대로 단단하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테스트 차량에서 약간의 충격이 가해지는 것을 발견했지만 우리는 그것을 큰 21인치 휠과 로우 프로파일 타이어에 썼습니다. 다른 휠 선택은 18인치만큼 작아지며 수반되는 더 높은 프로파일 타이어는 이러한 충격을 완화할 수 있습니다.

 

 

2. 세련된 고품격 인테리어

테스트 차량에 풍부한 나파 가죽 커버와 스웨이드 인서트, 부드러운 터치 표면, 다양한 구성 요소를 위한 타원형 하우징이 있는 눈에 띄는 디자인을 갖춘 GV70의 인테리어는 일부 경쟁 제품보다 고급스러우면서도 덜 보수적입니다. 전체적인 효과는 독특하면서도 친근하고 고급스럽습니다. 동시에 복고풍과 미래 지향적인 것입니다.

2022 제네시스 GV70 | Cars.com 사진 제공: Christian Lantr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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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멀티미디어 시스템

표준 14.5인치 터치스크린은 크고 선명한 그래픽으로 선명합니다. 또한 대시보드 상단에 위치하여 더 쉽게 볼 수 있습니다. Android Auto 및 Apple CarPlay 호환성은 표준이지만 어느 쪽도 업계 전반에 걸쳐 확산되고 있는 무선 연결을 특징으로 하지 않습니다 .
디스플레이에도 불구하고, 화면은 운전석에서 키가 큰 운전자도 스트레치를 느낄 수 있을 정도의 거리가 필요합니다. 콘솔에 장착된 컨트롤 노브가 도움이 되지만 이상적인 설루션은 아니며 사용하기 불편할 수 있습니다.

4. 좋은 안전 점수

2022 GV70은 고속도로안전보험협회의 안전성 평가에서 기관 최고상인 탑 세이프티 픽 플러스(Top Safety Pick Plus)를 수상할 만큼 좋은 평가를 받았다. 제네시스는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는 운전자를 위해 광범위한 운전자 지원 기능을 제공합니다.

5. 친절한 가격

GV70 가격은 $42,000(모든 가격에는 목적지 포함)부터 시작하여 다른 소형 럭셔리 SUV에 비해 다소 저렴합니다. 우리의 테스트 차량은 65,045달러에 이르렀으며, 이는 성능에 중점을 둔 일부 경쟁업체의 가격에 더 가깝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문제는 옵션으로 빠르게 확대될 수 있습니다.

 

 

우리가 좋아하지 않는 것들

2022 제네시스 GV70 | Cars.com 사진 제공: Christian Lantry

 

1. 구동계 지연

엔진의 터보차저가 스풀링 되면 GV70이 당신을 시트로 밀어내는 능력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테스트 차량에서 옵션인 3.5리터 V-6에서 약간의 터보 지연을 발견했습니다. 운전자가 선택할 수 있는 스포츠 또는 스포츠 플러스 모드를 선택하면 응답 시간이 개선되는 것처럼 보이지만 후자는 GV70 스포츠 트림 레벨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GV70의 3.5리터 V-6은 375마력을 내고 8단 자동 변속기와 쌍을 이룹니다. 터보가 스풀링되면 강력한 가속으로 빠르게 미소를 머금기에 충분합니다. 300-hp, 터보 2.5리터 4기 통은 펀치가 그다지 필요하지 않은 드라이버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터프 브레이크

GV70의 운전 경험에 대한 또 다른 불만은 브레이크에 있습니다. 페달이 뻣뻣하게 느껴져 많은 노력이 필요했습니다. 설상가상으로 브레이크가 작동되면 과로된 것처럼 느껴져 GV70을 정지시키려면 추가 노력이 필요했습니다.

2022 제네시스 GV70 | Cars.com 사진 제공: Christian Lantry

 

3. 한정 인테리어 룸

넓은 센터 콘솔은 앞의 운전석과 조수석 공간을 방해할 수 있으며 일부는 이를 불편하게 여길 수 있습니다. 뒷좌석은 적당한 레그룸과 헤드룸을 제공하지만 키가 큰 승객은 앞좌석을 뒤쪽으로 조정하면 공간이 부족할 수 있습니다. 화물실도 일부 라이벌에 비해 제한적이다.

 

4. 듀얼 컨트롤러

GV70은 센터 콘솔에 비슷한 크기의 컨트롤 노브를 하나가 아닌 두 개를 사용하므로 혼동될 수 있습니다. 하나는 위에서 언급한 멀티미디어 시스템용 컨트롤러이고 다른 하나는 전자 기어 실렉터입니다. Genesis의 신용으로, 노브는 서로 다른 질감을 가지고 있어 보지 않고도 쉽게 구별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가끔 실수를 할 수도 있습니다.

2022 제네시스 GV70 | Cars.com 사진 제공: Christian Lantry
출처 - Cars.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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