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SUV, 미니밴 및 세단이 가장 많은 화물 공간을 가지고 있을까요?
캠핑 또는 화물의 적재공간을 고려하시는 분에게 참고가 되었으면 합니다.
Cars.com 사진 제공: Christian Lantry
조 위젠펠더 자동차 전문가가 2022년 1월 18일 공유한 기사를 포스팅합니다.(출처-CARS.COM)
제조사 사양과는 다를 수 있으니 참고만 하시기 바랍니다.
측정방법
트렁크는 높이, 해치는 낮습니다. 제조업체 표준은 트렁크 볼륨을 크게 과소평가하므로의 숫자는 일관되게 더 높습니다. 반대로, 리프트 게이트가 있는 모든 항목에 대한 우리의 수치는 우리가 뒷좌석 등받이의 상단까지 측정하기 때문에 자동차 제조업체가 홍보하는 수치에 비해 낮게 보일 것입니다(이는 후방 시야를 유지하고 충돌 시 화물이 발사체가 되는 것을 방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 평면 위로 확장되는 큰 항목은 확실히 더 많은 공간을 차지합니다. 많은 트렁크는 접히는 뒷좌석으로 비슷한 끝을 얻습니다.
"최대" 화물량은 없습니다. 우리는 해치백, SUV 또는 밴의 두 번째 줄이나 뒷좌석이 평평하게 접힐 때 부피를 포함하는 첫 번째 줄 뒤의 공간으로 종종 인용되는 "최대" 화물 부피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단순히 관련된 복잡한 모양을 설명할 만큼 신뢰할 수 있고 일관성이 있다고 믿는 방법을 개발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그러나 포기하지는 않았습니다). 그 동안 제조업체에서 제공한 최대 수치에 의존하는 경우 아래 수치가 아닌 다른 제조업체 사양과만 비교할 수 있음을 기억하십시오.
볼륨은 트림 레벨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아래에 테스트된 모델 연도와 트림 레벨이 나열되어 있습니다. 여기에 표시된 모든 2020년 결과는 2021년 모델 연도에 대해 정확하다고 믿습니다. 트림 레벨이 다르면 스페어타이어,오디오 장비 및 조정 가능한 바닥과 같은 장비로 인해 볼륨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다른 영역이 나뉩니다. 소수의 모델에는 주요 추가 저장 영역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후드 아래에 엔진이 없는 차량은 때때로 해당 영역에 전면 트렁크(또는 "프렁크")를 제공합니다. 그리고 크라이슬러의 미니밴과 같은 일부 모델은 승객 구역에 바닥 구획을 제공합니다. 우리는 이러한 공간도 측정하지만 인용된 기존 화물 영역의 부피로 결합하는 대신 별도의 부피 사양 및 각주와 함께 결과를 추가했습니다.
Cars.com 사진 제공: Christian Lantry
소형 SUV
차량명 | 연식, 트림 레벨 테스트* | 뒷좌석 뒤 공간(입방 피트) |
현대 투싼 하이브리드 | 2022년 한정 | 21.7 |
현대 투손 | 2022년 한정 | 21.5 |
혼다 CR-V | 2021 투어링 | 21.5 |
테슬라 모델 Y | 2021년 장거리 | 20.9+2.9† |
도요타 RAV4 하이브리드 | 2022년 한정 | 20.7 |
인피니티 QX55 | 2022 감각 | 20.6 |
폭스바겐 티구안 | 2022 SEL R-라인 | 20.3 |
혼다 CR-V 하이브리드 | 2021 투어링 | 19.6 |
닛산 로그 | 2021 플래티넘 | 19.3 |
메르세데스 벤츠 GLC 쿠페 | 2020 AMG GLC43 | 18.9 |
폭스바겐 ID.4 | 2021년 초판 | 18.9 |
도요타 RAV4 프라임 | 2021년 SE | 18.7 |
렉서스 NX | 2022 350 | 18.3 |
스바루 포레스터 | 2021 스포츠 | 18.2 |
지프 랭글러 무제한 | 2022 루비콘 392 | 18.2 |
마쓰다 CX-5 | 2021년 서명 | 17.9 |
Jeep Wrangler Unlimited 4x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 2021년 4xe | 17.7 |
볼보 XC40 충전 | 2021 리차지드 P8 | 17.7 |
닛산 로그 | 2021년 SV | 17.1 |
볼보 XC60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 2021 재충전 T8 비문 | 16.8 |
제네시스 GV70 | 2022 스포츠 프레스티지 | 16.2 |
기아 셀토스 | 2021 SX | 16.3 |
지프 나침반 | 2022년 한정 | 16.0 |
포드 머스탱 마하-E | 2021 프리미엄 | 15.9+2.0† |
렉서스 NX | 2021년 300h 럭셔리 | 15.9 |
도요타 벤자 | 2021 XLE | 15.2 |
폭스바겐 타오스 | 2022년 SE | 15.2 |
뷰익 엔비전 | 2021 에센스 | 14.1 |
링컨 해적 | 2021년 예약 | 14.1 |
포드 야생마 스포츠 | 2021 황무지 | 13.9 |
마쓰다 CX-30 | 2020 프리미엄 | 13.7 |
메르세데스 벤츠 GLA 클래스 | 2021 GLA250 | 13.5 |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 2021 RS | 13.5 |
스바루 크로스트랙 | 2021년 한정 | 13.0 |
현대 코나 | 2022년 한정 | 10.9 |
렉서스 UX | 2020년 250h 하이브리드 | 9.1 |
†앞 트렁크에서 측정한 볼륨
중형 2열 SUV
차량명 | 연식, 트림 레벨 테스트* | 뒷좌석 뒤 공간(입방 피트) |
현대 산타페 | 2021 서예 | 25.3 |
제네시스 GV80 2열 | 2021 프레스티지 | 23.5 |
폭스바겐 아틀라스 크로스 스포츠 | 2021 SEL 프리미엄 | 20.7 |
캐딜락 XT5 | 2022 프리미엄 럭셔리 | 20.3 |
지프 그랜드 체로키 | 2022 서밋 리저브 | 20.3 |
아우디 SQ8 | 2020 프레스티지 | 20.2 |
스바루 아웃백 | 2022 윌더니스 에디션 | 19.6 |
렉서스 NX 450h 플러스 | 2022 F-스포츠 | 17.7 |
중형 3열 SUV
차량명 | 연식, 트림 레벨 테스트* | 두 번째 줄 뒤의 공간(입방 피트) | 세 번째 줄 뒤의 공간(입방 피트) |
폭스바겐 아틀라스 | 2021 SEL 프리미엄 | 29.9 | 14.0 |
현대 팰리세이드 | 2020년 한정 | 26.2 | 11.2 |
인피니티 QX60 | 2022 사인 | 25.5 | 9.9 |
닛산 패스파인더 | 2022 플래티넘 | 24.1 | 8.4 |
도요타 하이랜더 | 2021 XSE | 24.0 | 8.6 |
마쓰다 CX-9 | 2021년 서명 | 23.7 | 9.8 |
아큐라 MDX | 2022 어드밴스 | 23.6 | 11.1 |
스바루 어센트 | 2022 오닉스 에디션 | 23.6 | 10.3 |
링컨 에비에이터 | 2020년 예약 | 23.1 | 10.5 |
기아 쏘렌토 | 2021 SX 프레스티지 | 23.1 | 10.5 |
제네시스 GV80 3열 | 2021 어드밴스드 플러스 | 22.1 | 6.8 |
지프 그랜드 체로키 L | 2021 서밋 리저브 | 22.0 | 10.9 |
닷지 듀랑고 | 2021 SRT 392 | 21.8 | 9.4 |
미쓰비시 아웃랜더 | 2022년 셀 | 19.2 | 6.9 |
랜드로버 디스커버리 | 2021 R 다이나믹 S | 18.7 | 4.6 |
풀사이즈 SUV
차량명 | 연식, 트림 레벨 테스트* | 뒷좌석/2열 뒤 공간(입방피트) | 세 번째 줄 뒤의 공간(입방 피트) |
쉐보레 서버번 | 2021 하이 컨트리 | 41.8 | 23.0 |
지프 그랜드 왜고니어 | 2022 시리즈 III | 38.9 | 17.2 |
지프 왜고니어 | 2022 시리즈 III | 36.6 | 16.4 |
캐딜락 에스컬레이드 | 2021 플래티넘 | 30.9 | 13.2 |
도요타 랜드 크루저 2열 | 2021 헤리티지 에디션 | 30.5 | 해당 없음 |
GMC 유콘 | 2021 AT4 | 30.3 | 12.9 |
쉐보레 타호 | 2021 Z71 | 30.3 | 12.8 |
닛산 함대 | 2021 에스엘 | 24.0 | 10.4 |
미니밴
차량명 | 연식, 트림 레벨 테스트* | 두 번째 줄 뒤의 공간(입방 피트) | 세 번째 줄 뒤의 공간(입방 피트) |
기아 카니발 | 2022 SX | 45.5 | 23.0 |
도요타 시에나 | 2021 XSE, 슈퍼 롱 슬라이드 시트 등받이 | 44.6 | 21.7 |
크라이슬러 퍼시피카 | 2021년 한정 | 41.6+3.2†† | 17.6+3.2†† |
혼다 오딧세이 | 2021 엘리트 | 41.6 | 21.1 |
도요타 시에나 | 2021 XSE(슈퍼 롱 슬라이드 시트가 완전히 등받이) | 32.6 | 21.7 |
††바닥 아래의 Stow 'n Go 구획에서 측정한 부피
소형차
차량명 | 연식, 트림 레벨 테스트* | 뒷좌석 뒤 공간(입방 피트) |
토요타 코롤라 세단 | 2020 XSE | 19.1 |
현대 엘란트라 세단 | 2021 SEL 프리미엄 | 19.0 |
혼다 시빅 세단 | 2020 투어링 | 18.8 |
닛산 센트라 | 2020년 SV | 18.8 |
혼다 시빅 세단 | 2022 투어링 | 18.1 |
포드 머스탱 쿠페 | 2021년 마하 1 프리미엄 | 17.0 |
닛산 킥스 | 2021년 SR | 16.9 |
혼다 시빅 해치백 | 2022 스포츠 투어링 | 16.5 |
렉서스 RC 쿠페 | 2021년 350F 스포츠 | 15.0 |
캐딜락 CT4 | 2020 CT4-V | 13.7 |
제네시스 G70 | 2022 3.3T 스포츠 프레스티지 | 13.4 |
마쓰다3 해치백 | 2021 프리미엄 | 13.1 |
도요타 프리우스 | 2021 XLE | 13.1 |
아우디 A3 | 2022 프리미엄 플러스 | 12.8 |
중형차
차량명 | 연식, 트림 레벨 테스트* | 뒷좌석 뒤 공간(입방 피트) |
메르세데스 벤츠 E 클래스 왜건 | 2022 E450 전지형 | 21.1 |
기아 K5 | 2021년 EX | 20.3 |
혼다 어코드 하이브리드 | 2021 투어링 | 19.9 |
현대 쏘나타 | 2021년 한정 | 19.8 |
도요타 캠리 | 2021년 TRD | 19.4 |
폭스바겐 파사트 | 2021 R-라인 | 18.5 |
마쓰다6 | 2021년 서명 | 18.4 |
BMW 5 시리즈 | 2021 540i 프리미엄 M 스포츠 | 17.9 |
제네시스 G80 | 2021 프레스티지 3.5T | 16.1 |
기아 스팅어 | 2022 GT-라인 2.5T | 15.1 |
캐딜락 CT5 | 2020 프리미엄 럭셔리 | 13.3 |
카르마 GS-6 | 2021 럭셔리 | 7.4 |
대형 자동차
차량명 | 연식, 트림 레벨 테스트* | 뒷좌석 뒤 공간(입방 피트) |
메르세데스-벤츠 S클래스 세단 | 2021 S580 | 17.4 |
*일부 테스트 차량은 이전 모델이었지만 표시된 모든 2020년 결과는 2021년 모델 연도에 대해 정확하다고 믿습니다. 트림 레벨이 다르면 스페어타이어, 오디오 장비 및 조정 가능한 바닥과 같은 장비로 인해 볼륨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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