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di Q5 Sportback 리뷰 외제차 SUV추천

자동차

Audi Q5 Sportback 리뷰 외제차 SUV추천

잡쓰 2021. 12. 24. 12:38
728x90
반응형

Audi Q5 Sportback 리뷰


Audi Q5 Sportback에 관한 해외 리뷰가 있어 포스팅 합니다. 항상 아우디는 아우디만의 철학과 디자인을 유지하고 있기 때문에 식상하지 않는 모습이 인상적입니다.
아우디 SUV를 고려하고 있다면 도움이 되시기 바랍니다.

평결: 2021 Audi Q5 Sportback은 일반 Q5의 유틸리티 중 일부를 더 스포티한 외관으로 교환하며 그렇게 함으로써 예상보다 실용성을 덜 희생합니다.


경쟁 제품과 비교: 쿠페형 SUV 트렌드는 차체 스타일이 종종 전통적인 SUV(더 많은 돈을 위해)보다 내부 공간을 적게 남기는 것을 감안할 때 우리에게 약간 머리를 긁적입니다.
Q5 Sportback은 이 공식에서 벗어나지 않지만 상대적으로 적은 절충안이 전체적인 매력을 향상시킵니다.

새로운 Sportback 바디 스타일 외에도 2021 Audi Q5는 업데이트된 외부 스타일, 표준 마일드 하이브리드 베이스 파워트레인 및 Audi가 터치스크린 인터페이스를 위해 수년 동안 사용해 온 노브 기반 컨트롤러를 떨어뜨리는 새로운 멀티미디어 시스템도 제공합니다.


2021년 Q5 Sportback 여기에는 프리미엄 플러스 패키지와 아우디의 내비게이션 및 스포츠 패키지가 장착되었으며, 후자는 스포츠 서스펜션과 21인치 휠과 여름용 타이어가 특징입니다. 우리가 운전한 차에는 Bang & Olufsen 스테레오 옵션도 있었습니다.

구동 방식


Q5의 표준 261마력, 터보차저 2.0리터 4기통은 매끄럽게 회전하며 반응성이 뛰어난 엔진으로 이 SUV를 잘 움직입니다. 새로운 마일드 하이브리드 시스템은 2021년 일반 Q5의 효율성을 향상 시켜 2020년 Q5보다 1mpg 높은 통합 EPA 등급을 부여했습니다 .
그러나 엔진은 변속기의 드라이브 모드에서 매우 점진적인 가속 페달 반응으로 인해 손상을 입게 되며, 이로 인해 Q5는 출발할 때 느린 느낌이 듭니다. 스포츠에 기어 셀렉터를 넣으면 변속기가 저단 기어에서도 유지되지만 구동계 응답이 크게 향상됩니다.
터보 4기통은 7단 듀얼 클러치 자동 변속기와 함께 작동하며, 가속 페달을 밟으면 빠르게 발을 뗍니다.

테스트 차량의 스포츠 서스펜션과 21인치 휠의 로우 프로파일 타이어는 거친 노면에서 때때로 부서지기 쉬운 단단하고 용서할 수 없는 승차감을 제공했습니다. 그러나 Q5 Sportback은 빠르고 급격한 회전에서 비교적 평평한 상태를 유지하며 부드러운 포장 도로에서 자신감 있고 침착한 순양함입니다.
약간의 타이어 소음을 제외하고 캐빈은 고속도로 속도에서 매우 조용합니다.

다른 Audis와 마찬가지로 Q5 Sportback은 스티어링 휠을 쉽게 돌릴 수 있도록 지원하지만 피드백을 많이 제공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조향 정밀도는 좋으며 Q5는 조향 입력에 쉽게 반응합니다.

실내 장식

캐빈 자재의 품질과 핏, 마감은 대시보드와 도어 상부의 부드러운 터치면으로 좋았으나, 우리가 시승한 차량의 올 블랙 인테리어 배색은 메탈릭 액센트가 흩어져 있어도 느낄 수 없는 침울함을 가지고 있었다. 더 빛나는 센터 콘솔 트림 중 일부는 운전하는 동안 때때로 내 눈에 햇빛을 반사하기도 합니다. 콘솔도 저장 공간이 많지 않습니다.

수동 쿠션 길이 조절 기능이 있는 전동 조절식 앞 스포츠 시트가 표준입니다. 운전석은 편안하고 지나치게 제한적이지 않으며 앞좌석 헤드룸도 좋습니다. 가죽 시트 표면과 앞좌석 히터가 표준입니다.

2021 아우디 Q5 스포츠백 | Cars.com 사진 제공: Christian Lantry


Sportback의 패스트백 루프라인에도 불구하고 대형 리어 사이드 윈도우, 삼각형의 리어 쿼터 윈도우 및 상당한 크기의 후면 윈도우 덕분에 어깨 너머로 보이는 시야가 괜찮습니다. 사용 가능한 360도 카메라 시스템의 선명한 이미지도 도움이 됩니다.

Sportback의 경사진 루프라인은 키가 큰 성인에게 적합한 뒷좌석 헤드룸을 크게 손상시키지 않습니다. 뒷좌석 벤치 시트는 편안하며 뒤로 젖혀지고 미끄러집니다. 앞좌석 아래 발 공간도 좋습니다.

Sportback의 화물 공간은 Audi의 측정에 따르면 일반 Q5보다 약간 작습니다. 브랜드에 따르면 Sportback의 화물 공간은 뒷좌석을 올린 상태에서 24.7입방피트, 낮추었을 때 51.9입방피트입니다. 일반 Q5. Sportback의 루프 라인은 화물 공간의 높이를 줄이고 뒷좌석이 접힌 상태에서 확장된 화물 바닥에 약간의 경사가 있습니다. 화물칸의 시트백 해제 핸들을 사용하면 SUV 뒤쪽에 서 있을 때 뒷좌석을 쉽게 접을 수 있습니다.

2021 아우디 Q5 스포츠백 | Cars.com 사진 제공: Christian Lantry

기술 기능


Q5의 새로운 터치스크린 멀티미디어 인터페이스는 기존의 노브 기반 제어 시스템보다 사용이 간편하고 스마트폰의 보편화로 인해 소유자가 더 쉽게 익숙해질 수 있을 것입니다. 대시보드 중앙 상단에 10.1인치 화면이 표준입니다. 이 시스템은 또한 무선 Apple CarPlay 스마트폰 연결을 포함하지만 유선 전용 Android Auto .

터치 스크린은 고품질 그래픽을 가지고 있으며 CarPlay는 화면의 전체 너비를 사용합니다. 멀티미디어 시스템의 내장 인터페이스와 CarPlay 사이를 쉽게 전환할 수 있으며 Premium Plus 모델에는 무선 충전기가 추가되어 무선으로 연결된 스마트폰의 배터리 소모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Premium Plus 버전에는 Audi의 Virtual Cockpit Plus 디지털 계기판도 추가됩니다. 기존 게이지 대신 구성 가능한 12.3인치 고해상도 화면이 특징이며 탐색 모드에서 위성 이미지 오버레이를 표시할 수도 있습니다.

2021 아우디 Q5 스포츠백 | Cars.com 사진 제공: Christian Lantr

안전 및 운전자 지원 기능

Q5 Sportback은 모든 고속도로 안전 보험 연구소 충돌 테스트 에서 좋은 평가를 받았으며 표준 자동 비상 제동 시스템은 차량 대 차량 및 차량 대 보행자 성능에서 각각 우수 및 고급 점수를 받았습니다.

다른 표준 능동 안전 기능에는 차선 유지 보조, 후방 교차 교통 경고가 포함된 사각지대 경고, 전방 및 후방 주차 센서가 포함됩니다. Premium Plus 모델에는 스톱앤고 기능이 있는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이 추가되고, 최고급 Prestige 버전에는 교통 표지 인식 기능이 있는 헤드업 디스플레이가 추가됩니다.

2021 Audi Q5 Sportback을 사야합니까?

Q5 Sportback의 $48,895 시작 가격은 2021 BMW X4 및 2021 Mercedes-Benz GLC300 Coupe의 기본 가격을 낮추지만 2022 모델 연도에 새로 출시되는 Infiniti QX55보다 더 비쌉니다( 사양 비교 참조 ).

일반 Q5만큼 많은 화물 공간과 2열에 성인을 위한 편안한 좌석을 갖춘 Q5 Sportback은 테이블에서 일반 Q5 SUV를 선택해야 하는 실용적인 이유 중 일부를 제거합니다.
Sportback의 시작 가격은 Q5 SUV보다 4,500달러 높지만 Sportback은 더 매끄러운 외관과 함께 더 큰 19인치 휠과 파노라마 문루프도 함께 제공됩니다.

스타일이 마음에 들고 추가 비용이 장애물이 아닌 경우 Q5 Sportback은 대부분의 SUV처럼 보이지 않으면서도 SUV의 대부분의 속성을 제공합니다.

728x90
반응형

전체 방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