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르쉐 911 터보 리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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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르쉐 911 터보 리뷰

잡쓰 2021. 12. 23. 14: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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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르쉐 911 터보 리뷰


외국기자의 포르쉐의 플래그십 911에 대한 리뷰가 있어서 포스팅 드립니다.
평결: 요즘은 하드코어 스포츠카보다 더 럭셔리한 그랜드 투어러인 포르쉐의 플래그십 911은 여전히 놀라운(그리고 값비싼) 가죽 안감을 덧댄 짐승이며, 그 유명한 유산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경쟁 상대: Porsche의 최신 911 Turbo는 Mercedes-AMG GT 및 Bentley Continental GT와 같은 모델을 목표로 합니다. 트랙 지향적인 스포츠카를 찾고 있다면 911의 더 나은 버전을 고려해야 합니다.

포르쉐 911을 사랑하기만 하면 됩니다. 수십 년 동안 전 세계에서 이처럼 한결같은 목적을 주장할 수 있는 차량은 거의 없었습니다. 그러나 다목적 오프로드 차량으로 가장한 대형 마차로 전 세계적으로 대규모 소비자 이동이 이루어짐에 따라 911은 특수 제작된 스포츠 머신으로 확고히 자리 잡았습니다. 2인승(꿈에서 4인승)은 최첨단 서스펜션 기술, 뛰어난 핸들링 및 1마일 떨어진 곳에서도 즉시 알아볼 수 있는 외관을 갖추고 있습니다.

911의 아름다운 점 중 하나는 선택할 수 있는 12가지 다양한 모델과 트림이 있다는 것입니다. 럭셔리한 그랜드 투어링 머신을 원하십니까 아니면 면도날처럼 날렵한 트랙 중심의 경주용 자동차를 원하십니까? 내가 몰았던 모델은 신형 터보로 오래 전 911의 최고 성능 트림이었지만 지금은 Mercedes-AMG GT 와 같은 다른 초고가 럭셔리 그랜드 투어링 쿠페와 맞서는 프레스티지 GT와 조금 더 비슷해졌습니다.
또는 Bentley Continental GT . 평범한 Joe를 경마장 영웅처럼 느끼게 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엄청나게 빠르고 꽉 찬 기술이지만 이 새로운 터보의 요점은 문명화된 신사의 투어러 역할을 채우는 것 같습니다. 이 역할에서 어떻게 합니까?


대를 위한 모양

Porsche 911 Turbo의 외관에 대해 이야기할 이유가 거의 없습니다. 모든 후속 버전은 이전 버전을 약간 수정한 것일 뿐이며 처음부터 그랬습니다. 세대가 거듭될수록 더 커지고 부드러워지며 때로는 LED 조명이나 능동 공기역학과 같은 새로운 기술이 통합됩니다. 그러나 원본 옆에 2021 911을 주차하면 가족 혈통이 노골적으로 분명해질 것입니다.

그건 나쁜 일이 아니에요. 자동차 업계에서 진정으로 상징적인 형태는 거의 없지만 911은 그 중 하나입니다. 최신 버전에는 후드 아래에서 발생하는 모델의 더 큰 변경으로 인해 이전 버전에 비해 약간의 바디 수정이 있습니다. 터보 버전은 항상 더 작은 911 카레라 모델보다 넓지만 이 새로운 터보는 이전 모델보다 훨씬 넓습니다.
4개의 휀더는 모두 더 넓은 전면 및 후면을 덮고 있으며 후면 휀더의 기존 통풍구에는 새로운 목적이 있습니다. 포르쉐는 다른 목적을 위한 "공정 공기"를 끌어들인다고 말합니다.

마지막 터보보다 더 많은 펀치
21년식의 가장 큰 변화는 3.8리터 박서 6기통 엔진으로, 현재 572마력과 553파운드-피트의 토크를 생성합니다. 이는 구형 차량에 비해 32마력 증가한 것이며, Porsche는 이 911 Turbo를 2019 Porsche 911 Turbo S만큼 강력하고 빠르게 만듭니다. (새로운 Turbo S가 출시될 예정이며 다음을 약속합니다. '21 터보보다 훨씬 빠르고 강력합니다.)



우리가 상대적인 노래를 위해 살 수 있는 700마력 이상의 자동차의 세계에 살고 있다는 점을 감안할 때 572마력은 더 이상 놀라운 성취가 아닌 것처럼 보이지만 모든 것은 당신이 그것을 어떻게 사용하느냐에 달려 있습니다. 그리고 911 터보는 그것을 아주 잘 사용합니다 .
포르쉐는 이전 터보보다 0.2초 빠른 0-60mph의 속도를 단 2.7초 만에 달성했다고 말합니다.
그러나 여기에서 현실을 살펴봅시다. 이러한 종류의 개선은 실제로 의미론과 자랑거리일 뿐입니다.
당신의 바지 측정기는 당신이 그들을 연속적으로 운전하더라도 두 차량 사이의 0.2초 차이를 기록하지 않을 것입니다.
엔진은 8단 PDK 듀얼 클러치 변속기와 맞물린다. 여기에 수동 변속기가 없는 유일한 사용 가능한 모델입니다. 이는 터보가 매니아의 장난감이라기보다 일상적인 통근자라는 점에서 또 다른 양보처럼 느껴집니다.
그러나 변속기는 나머지 차량과 마찬가지로 잘 실행됩니다.
직관적이고 엔진과 잘 어울리며 다양한 모드를 통해 조정 가능하며 항상 춤출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터보의 가속력은 절대적으로 마음을 들뜨게 하는 것입니다. 자동차의 모든 스포츠 모드에서 스로틀을 잽싸게 누르면 고개가 뒤로 젖혀지고 숨이 멎을 것입니다. 스티어링 휠에는 갑작스러운 성능 폭발을 위해 자동차의 가장 공격적인 설정으로 짧은 스위치를 활성화하는 전용 버튼도 있으며, 정기적으로 누르지 않는 것이 너무 재미있습니다.

내 유일한 불만은 이 컨트롤이 검은색 플라스틱이 아니라 밝은 빨간색이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운전자는 경험하게 될 것에 대해 약간의 경고가 필요합니다.
현대의 모든 911과 마찬가지로 터보의 스티어링은 거의 흠잡을 데가 없습니다. 무겁지 않을 만큼의 부스트와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알려주기에 충분한 피드백을 제공합니다. 화려한 로드카로서의 터보의 위상을 확고히 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나는 당신이 Porsche 911에서 작동하는 것을 느낄 수 있는 방법을 좋아합니다. 미시간의 끔찍하게 유지되었지만 재미있는 스위치백 중 하나를 따라 터보를 조종하면(예, 우리는 몇 가지가 있습니다) 최소한의 드라마로 차를 코스로 유지하기 위해 서스펜션이 작동하는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스티어링 휠은 타이어가 굴러가는 것을 전달하고, 뒷부분은 매우 편안하지만 여전히 지지력이 있는 스포츠 시트를 통해 음소거된 충돌을 느끼며, 자동차의 움직임이 지형과 정확히 일치하지 않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는 포르쉐의 마법 같은 서스펜션 관리 시스템을 의미합니다. 제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터보는 운전의 절대적인 기쁨입니다. 아마추어 드라이버에게는 부드럽고 빠르며 믿을 수 없을 정도로 관대하지만 노련한 전문가에게는 보람이 있습니다. 전자 마인더는 초보자가 고급 레이서처럼 느껴지도록 하는 동시에 문제가 발생했을 때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돕습니다.

물론 이러한 전자 마인더의 대부분은 비활성화할 수 있지만 그렇게 하는 데 따른 위험은 사용자가 스스로 감수해야 합니다. 911 터보는 스포츠카가 아니라 슈퍼카입니다. 모든 속도와 그에 따른 위험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러나 실제로 놀라운 능력과 전자 랩 타이머가 포함된 패키지에도 불구하고 이 최신 터보는 트랙 데이 애호가를 대상으로 하지 않습니다. 주말 트랙 전사보다 명성 있는 모델을 찾는 부유한 구매자를 더 겨냥한 그랜드 투어링 개인 퍼포먼스 쿠페입니다. (이러한 드라이버를 위해 Porsche는 최신 GT3와 같은 모델을 만듭니다. 이 모델은 고급스러운 Turbo보다 더 비싸고 훨씬 더 본능적인 경험을 제공하는 길거리 경주용 자동차입니다.) 모든 사람이 경주용 자동차를 원하는 것은 아니며 목표가 다음과 같은 사람들을 위해 아름답게 균형 잡힌 개인용 쿠페를 사용하여 사무실로 출퇴근하고 때때로 이른 아침 협곡을 통과하기 위해 이 Turbo는 삽시간에 배달합니다.


포쉬 익스피리언스
가격이 거의 200킬로달러에 육박하는 상황에서 911 터보의 내부는 화려할 것으로 예상할 수 있으며 대부분이 맞습니다. 내부는 매우 좋은 재료로 구성되어 있습니다(센터 콘솔의 일부 의심스럽고 반사율이 높은 반짝이는 검은색 플라스틱에도 불구하고).
그러나 당신이 지불하는 것은 독점적인 나무나 이국적인 동물 가죽이 아니라 인테리어를 사용자 정의할 수 있는 능력입니다.
원하는 대로 인테리어의 거의 모든 부분을 가죽으로 덮거나, 원하는 대로 특수 트림 부분을 페인트하거나, 내부 및 외부에서 원하는 페인트 색상을 지정할 수도 있습니다. 그 수준의 개인화는 생산 라인의 중단과 엄청난 부품 번호 복잡성을 필요로 하기 때문에 끔찍하게 비쌉니다.
대량 생산된 Toyota Corolla와 같은 제품에서 이러한 수준의 개인 선호도를 결코 볼 수 없는 이유입니다. 하지만 Porsche 웹사이트에서 빌드 구성기를 탐색하면 911로 얼마나 개인화할 수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출처 - car.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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