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la Model Y Clinches IIHS 탑 세이프티 픽 플러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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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esla Model Y Clinches IIHS 탑 세이프티 픽 플러스

잡쓰 2021. 12. 22. 14: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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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esla Model Y Clinches IIHS 탑 세이프티 픽 플러스

테슬라 관심 많으시죠? 테슬라 관련 새로 뉴스가 있어서 포스팅 합니다.

2021 테슬라 모델 Y | Cars.com 사진 제공: Christian Lantry 제인 울리츠카야


테슬라 모델 Y는 많은 가까이 자질 부분에서 시장 감사에서 가장 인기있는 전기 자동차 중 하나입니다 관대 한 300 플러스 마일 대부분의 버전에 대한 범위의 널찍한화물 실 , 선택 사양 인 세 번째 행과 상대적으로 저렴한 시작 가격 . 이제 순수 전기 SUV에는 목록에 추가할 속성이 하나 더 있습니다. 바로 고속도로 안전 보험 연구소(Insurance Institute for Highway Safety)의 Top Safety Pick Plus 지정입니다.

IIHS는 SUV가 6가지 충돌 위험 범주 모두에 대해 상자를 확인한 후 2021-22 Tesla Model Y를 최고의 영예로 수여했습니다. 이 상은 자동차 제조업체가 전방 충돌 경고 및 자동 비상 제동 시스템에 대한 보행자 감지 기술을 업데이트한 4월 이후에 제작된 2021년형 모델에만 적용된다고 명시하고 있습니다.


이전 모델은 평가되지 않았습니다. IIHS의 일련의 충돌 테스트 에는 운전석과 조수석의 전면 스몰 오버랩 테스트, 운전석의 중간 오버랩 정면 테스트, 측면 충격 테스트, 루프 강도 및 머리 지지대의 평가가 포함됩니다.

모델 Y의 새로운 IIHS 지정 안전에 초점을 맞춘 EV 구매자에 대한 신임 투표가 있지만, SUV 곧 대체됩니다 기존의 측면 충격 표준을 기반으로 테스트되었습니다.

그것의 가치가 더 엄격한 기준 2023의 모델 년 동안. 새로운 조치는 충돌 속도와 함께 측면 충돌 테스트에 사용된 장벽의 무게를 증가시킵니다.

현재 3,300파운드 장벽이 31mph로 충돌하는 것과 비교하여 4,180파운드 장벽이 37mph로 차량에 충돌합니다.

Model Y의 정면 충돌 방지 기능은 IIHS 기준에서도 최고 안전 등급으로 선정되었습니다. SUV는 차량 대 차량 및 차량 대 보행자 방지 시스템(즉, 자동 비상 제동 및 전방 충돌 경고)에 대한 기관 테스트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습니다.

Tesla의 Autopilot 시스템은 Model Y를 포함한 모든 차량에 표준으로 제공되며 고급 운전자 지원 기능 제품군 중 AEB 및 FCW를 포함 합니다.

2019 Tesla Model 3 충돌 테스트 | IIHS 이미지

Model Y는 2021년형 이후 제작된 모든 모델에 대한 충돌 방지 테스트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은 후 Top Safety Pick Plus 명단에 Model 3 세단에 합류 했습니다.

두 차량 모두 헤드라이트에 대해 양호하거나 허용 가능한 등급을 확보했으며, 이는 더 큰 Model S 세단 과 차별화됩니다 . (Model S는 헤드라이트 등급이 좋지 않아 IIHS 상을 놓쳤습니다.)


2022 테슬라 모델 Y 장거리 모델 (A $ 1,200 대상 수수료 포함) $ 62,190에서 시작하고, 성능 버전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두 모델 모두 표준 듀얼 모터 4륜 구동이 함께 제공됩니다.

웹사이트 에 따르면 이 자동차 제조업체는 현재 2022년 7월 예상 배송 날짜로 주문을 받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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