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미니 쿠퍼 S 컨버터블
젊은 층에서 여전히 마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는 2022 미니 쿠퍼의 소식이 있어서 포스팅합니다.
평결: 2022년형 미니 쿠퍼 S 컨버터블은 눈에 띄도록 설계된 드롭탑이지만 컨버터블보다 운전석이 더 좋습니다.
경쟁 제품과 비교: 최근 몇 년 동안 저렴하고 운전하기 좋은 컨버터블이 줄어들면서 Cooper S 컨버터블은 남아 있는 몇 안 되는 제품 중 하나이며 아마도 가장 스타일리시한 제품일 것입니다.
Mini는 2022년형 컨버터블을 새롭게 단장하여 가벼운 외부 및 내부 스타일 업데이트와 LED 헤드라이트, 디지털 계기판 및 차선 이탈 경고를 포함한 몇 가지 새로운 표준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전과 마찬가지로 Cooper, Cooper S 및 John Cooper Works 형태로 제공되며 각각의 성능 수준이 향상됩니다.
우리의 테스트 차량은 시작 가격이 $32,750(목적지 포함)인 Cooper S 컨버터블이었습니다. 옵션 기능으로 테스트 가격이 $41,750로 높아졌습니다.
구동 방식
운전의 재미를 찾고 있다면 Cooper S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이전 세대의 현대식 Minis의 본능적인 느낌은 부족하지만 새 차에서는 점점 더 보기 드문 운전 경험에 대한 열망이 있습니다. 이는 스티어링을 더 무겁게 만들고 가속 페달 응답을 높이며 6단 수동 변속기의 다운시프트 레브 매칭 기능을 활성화하는 자동차의 스포츠 모드에서 특히 분명합니다.
수동 변속기 팀은 189마력, 터보차저 2.0리터 4기통 엔진을 사용합니다. 4기통은 매끄럽고 강력하며 일상적인 운전에서 Cooper S를 빠르게 느끼게 합니다.
페달과 시프터를 조작하기에 편안한 운전 위치를 찾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후자는 키가 더 크고 손에 쉽게 넘어집니다. 클러치 페달이 가볍고, 변속 장치가 기계적인 느낌으로 기어에서 기어로 부드럽게 움직입니다.
우리 테스트 차량의 EPA 추정 연비는 23/33/26 mpg city/highway/combined입니다. 수동 장착 차량에는 차가 정지하고 클러치 페달에서 발을 떼면 엔진을 끄는 연료 절약형 엔진 정지-시작 기능이 있습니다. 클러치 페달을 다시 밟으면 엔진이 재시동됩니다. 옵션인 7단 듀얼 클러치 자동은 Cooper S의 예상 연비를 27/36/30 mpg로 높입니다.
테스트 차량의 옵션에는 적응형 완충 장치와 여름용 타이어가 장착된 18인치 휠이 포함되었습니다. 그 결과 승차감은 견고하고 노면의 결함을 실내로 전달하며, 더 큰 범프는 거칠고 격렬한 반응을 생성합니다. 플러스 측면에서 Cooper S는 코너를 통해 속도를 전달할 때 평평하게 유지됩니다.
실내 장식
쿠퍼 S 컨버터블 캐빈은 미니 차량의 특성과 마찬가지로 유니온 잭 액센트, 빨간색 스타터 스위치, 실내 온도 및 오디오 볼륨 변화를 색상으로 반영하는 대시보드 멀티미디어 화면 주변의 조명 링 등 독특한 디자인 큐가 많습니다. - 조정된 응답.
Cooper S 컨버터블에는 8.8인치 와이드스크린 디스플레이가 있는 표준 터치스크린 멀티미디어 시스템이 있습니다.
시스템은 노브와 시프터 뒤에 있는 일부 버튼으로도 제어할 수 있지만 Mini에 터치스크린이 포함되어 있지만, 콘솔 노브와 버튼은 편안하게 사용하기 어려운 방식으로 배치되어 있습니다.
앞좌석 사이에 조절 가능한 중앙 팔걸이가 있습니다. 좋은 터치지만 주차 브레이크 핸들을 들어올릴 때 방해가 될 수 있습니다.
캐빈에서 작업할 공간이 많지 않다는 것은 알지만 Mini가 전자식 주차 브레이크로 전환하면 해결할 수 있는 불행한 일입니다.
저장 공간은 당연히 도어와 글러브 박스에 물건을 넣을 수 있는 최소한의 공간으로 프리미엄급입니다. 전면 중앙 팔걸이를 들어 올리면 무선 전화 충전기(선택 사양)가 드러납니다. iPhone 12를 케이스를 제거할 필요 없이 충전기에 끼웠지만 꽉 끼었습니다.
뒷좌석을 사용하지 않을 계획이라면 접어서 수납 선반을 만들 수 있습니다. 미니의 측정에 따르면 트렁크 자체는 위쪽이 7.6 입방피트, 아래로 5.7 입방피트로 작지만 컨버터블에는 트렁크 접근을 개선하기 위해 파워 폴딩 소프트 탑의 후면 섹션을 해제하는 레버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앞좌석 스포츠 시트에는 요추 및 허벅지 지지대를 포함하여 수동 조정 기능이 있지만 일부 구매자는 이 가격으로 전동 조정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시트는 지지력이 있으며 측면 볼스터는 빠른 코너에서 당신을 제자리에 고정합니다.
Cooper S 컨버터블의 2인용 뒷좌석은 소형 컨버터블에서 기대할 수 있는 것입니다. 성인은 거의 사용할 수 없습니다. 레그룸이 거의 없고, 시트 자체도 그렇게 편안하지 않습니다. 핀치에 유용할 수도 있지만 거기에 다시 앉아야 하는 사람은 오래 머물고 싶지 않을 것입니다.
좋은 컨버터블인가요?
자동차 자체와 마찬가지로 Cooper S 컨버터블의 표준 파워 소프트탑에는 몇 가지 고유한 특성이 있으며, 그중 일부는 운전 경험에 추가되고 일부는 저하됩니다.
우리의 테스트에서는 상단을 내리는 데 약 16초가 걸렸고, 위로 올리는 데 13초가 걸렸습니다. 또한 상단에는 선루프 기능이 있어 앞좌석 위로 일부를 접을 수 있지만 나머지는 제자리에 둘 수 있습니다. 옵션인 Mini Yours 상의는 전체가 회색으로 된 Union Jack 엠블럼이 특징입니다.
쿠퍼 S 컨버터블을 사야 하나?
Cooper S 컨버터블은 운전에 매력적이고 독특한 스타일링 신호를 가지고 있으며 흥미로운 개인화 옵션을 제공합니다.
그것은 또한 단점의 몫을 가지고 있으며, 당신이 그것들이 매력적이거나 짜증난다고 생각하는지 여부는 그것이 당신에게 적합한 컨버터블인지 여부를 나타내는 좋은 지표가 될 것입니다.
출처 - cars.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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