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최고의 패밀리카 추천

자동차

2022년 최고의 패밀리카 추천

잡쓰 2022. 2. 3. 14:54
728x90
반응형

2022년 최고의 패밀리카 추천

 

미국의 유명 자동차 전문 잡지사인 cars.com에서 미국 시장 내의 2022년 최고의 패밀리카로 추천한 기사를 포스팅합니다.
기분 좋게도 총 3개의 추천 차량 중에서 한국의 KIA 자동차의 패밀리 차가 2대나 선정되었습니다.


적용 대상: 2022년식 모델이 언제 도입되었거나 마지막으로 출시에 관계없는 모든 차량.

기준: 충돌 테스트, 안전 기능, 가족 구성원 및 장비의 수용과 함께 우리는 가족 친화적인 기능과
전반적인 우수성을 고려.

 

1. 2022 쉐보레 서버번

2022 쉐보레 | 제조사 이미지

자녀가 있다면 물건도 있고 업데이트된 Chevrolet Suburban은 모든 것을 받아들이고 견인할 수 있습니다.

Chevrolet의 가장 큰 SUV는 2021년을 위해 재설계되었으며 이전 버전과 비교하여 더 많은 레그룸, 추가 화물 공간 및 추가 기술 기능으로 모든 곳에서 성장했습니다.

동력은 표준 355마력, 5.3리터 V-8에서 제공되며, High Country 트림 레벨로 업그레이드하려는 경우 420hp, 6.2리터 V-8을 얻을 수 있습니다. 터보 디젤 3.0리터 Duramax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든 엔진은 매끄럽고 빠른 10단 자동 변속기와 짝을 이룹니다. Suburban의 드라마틱한 운전 경험을 추가하는 것은 장거리 여행의 편안함을 위해 도로의 대부분의 충돌을 부드럽게 해주는 Air Ride Adaptive Suspension 및 Magnetic Ride Control 옵션입니다.


새로운 Suburban의 화물 바닥은 더 낮고 물건을 위한 더 많은 공간을 제공합니다. 캐빈 전체에 작은 품목을 위한 영리한 보관 공간도 새롭습니다. 더 많은 공간이 필요하십니까? Suburban의 표준 견인 용량은 7,800~8,000파운드이지만 적절하게 장착되면 최대 8,300파운드(5.3리터 및 RWD 포함)입니다.

또한 트레일러에 대한 측면 사각지대 경고와 SUV의 표준 10인치 터치스크린에 있는 유용한 트레일러 앱과 같은 옵션 덕분에 더 쉽게 견인할 수 있습니다.


가벼운 옵션에 비해 생각만큼 넓지 않은 Chevy Tahoe 및 트럭 기반 동료와 달리 더 긴 Suburban은 대가족과 그 물건을 동시에 수용합니다.

2. 2022 기아 카니발

2022 기아 카니발 | Cars.com 사진 제공: Christian Lantry

2022년 출시 예정인 기아 카니발 덕분에 오래된 핫 버튼 미니밴 대 SUV의 논쟁이 조금 더 흥미로워졌습니다. 당신이 기대하는 모든 것들로 가득 찬 미니밴입니다.

카니발은 기아차 라인업에서 세도나를 대체하며, 변화는 이름 변경을 훨씬 뛰어넘습니다. 더 뭉툭하고 SUV와 같은 스타일링으로의 전환 외에도, 카니발은 새로운 엔진, 업그레이드된 멀티미디어 시스템, 가족 친화적인 제품 및 추가 안전 기능을 제공합니다.

유일한 파워트레인은 290마력, 3.5리터 V6 엔진과 8단 자동 변속기입니다. 힘은 사람과 물건을 실을 때에도 부드럽고 강합니다.

Carnival은 3열에 7~8인용 좌석이 있으며 자동차 좌석 부족을 쉽게 수용할 수 있습니다. 쉽게 접근할 수 있는 3개의 하부 래치 앵커와 2열의 넉넉한 공간으로 3개의 카시트를 쉽게 설치할 수 있으며 넓은 3열에도 접근 가능한 하부 앵커 2세트가 있습니다.

가족 친화적인 기능은 미니 밴을 만들거나 깨뜨릴 수 있으며 Carnival에는 많은 것이 있습니다. 하이라이트에는 1열 탑승자가 뒤에 있는 아이들을 주시할 수 있는 실내 카메라 시스템(옵션), 사용 가능한 듀얼 터치스크린 후면 엔터테인먼트 시스템 및 표준 근접 작동 슬라이딩 도어가 포함됩니다.

마지막으로 가족을 위한 카니발은 다른 밴보다 가격에 비해 더 많은 기능을 제공하는 저렴한 가격입니다. 밴의 유틸리티, 기능 및 가치의 조화는 2022년 올해의 패밀리카 후보에 오르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3. 2022 기아 텔루라이드

2022 기아 텔루라이드 | 제조사 이미지

2020년에 출시된 기아의 가장 큰 SUV는 안락함, 안전성 및 가치의 조화로 Cars.com 편집자(부모 및 부모가 아닌 사람 모두)에게 깊은 인상을 주었고 2년 연속 올해의 패밀리카 후보로 선정되었습니다.

Telluride는 7개 또는 8개 좌석으로 제공됩니다. 유일한 파워트레인은 291마력, 3.8리터 V-6 및 전륜 또는 전륜구동과 잘 어울리는 8단 자동 변속기입니다. 텔루라이드는 안정적이고 장거리 여행에서도 편안한 도로 매너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2022년에 Telluride는 신선함을 유지하고 매력을 더하기 위해 몇 가지 업그레이드를 받았습니다. 기아는 그릴을 업데이트했으며 하단 트림에는 더 큰 터치스크린과 고급 안전 기술을 포함한 추가 표준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안전성은 보행자 감지 기능이 있는 자동 비상 제동, 스톱 앤 고 기능이 있는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차선 유지 지원, 차선 중심 스티어링, 블라인드와 같은 표준 안전 기능의 로드와 최고의 충돌 안전성 등급 덕분에 이미 텔루라이드가 빛을 발하는 영역 중 하나입니다. 제동 및 조향 개입을 통한 스폿 감지, 후방 교차 교통 경고 등.

부모에게 어필하는 추가 표준 기능으로는 후방 탑승자 경고 시스템과 뒷좌석용 안전 출구 보조 시스템이 있습니다. 이 시스템은 후방 레이더를 사용하여 다가오는 트래픽을 감지하고 자동차나 자전거가 감지될 경우 뒷문이 열리는 것을 방지합니다. Telluride는 충분한 공간과 충분히 쉬운 래치 앵커 덕분에 Car Seat Check에서도 좋은 결과를 얻었습니다.

최근에는 패밀리카와 SUV의 가치에 고객들이 중점을 두고 있는 추세가 지속되는 한 더 많은 SUV와 패밀리카를 보게 될 것 같습니다.

Telluride 참고사항 : 현재 미국시장에서만 판매 중인 차종, 제조사가 공식 입장을 밝히진 않고 있지만 시장에서는 2022년 텔루라이드 국내 출시를 위해 미국 공장에서 만든 제품을 수입하는 방식이 아닌 국내에서 만들어 판매하는 방식을 검토하고 있다고는 합니다. 다만 출시 여부는 미지수 입니다.

728x90
반응형

전체 방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