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Mercedes-EQ EQ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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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 Mercedes-EQ EQS

잡쓰 2021. 12. 23. 14: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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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 Mercedes-EQ EQS


미국 자동차 전문 기자의 논평 글입니다.

평결: Mercedes-Benz의 첫 번째 전용 전기 자동차 플래그십인 2022 EQS는 미래의 모든 전기 Mercedes의 분위기를 조성할 예정이며 대부분 성공합니다.

경쟁 상대: Tesla Model S와 비교하여 EQS는 차세대 EV 럭셔리처럼 느껴지지만 Mercedes-Benz의 전통적인 S-Class 플래그십에 비해 구매자는 약간의 타협을 받아들여야 할 것 같습니다.


기존 자동차 제조업체에서 갑자기 전기 자동차가 쏟아져 나오는 것처럼 보인다면 그것은 이해할 만합니다. 당신은 틀리지 않습니다. 특히 Mercedes-Benz는 전기 자동차와 관련하여 하룻밤 사이에 0에서 영웅이 된 것 같습니다. 말할 것도 없이 갑자기 2022년형 Mercedes-EQ EQS와 같은 모델이 보입니다.

S-Class 스타일의 플래그십 전기 세단은 Tesla Model S와 정면 대결을 펼칠 예정입니다. Mercedes 회장 Ola Kallenius는 이것을 다음과 같이 설명합니다. "S-커브" 효과 - 아무 일도 하지 않는 것처럼 보이다가 갑자기 새로운 기술이 도처에 있고 모든 사람이 그것을 갖게 됩니다. Kallenius에 따르면 EQS 작업은 Mercedes-Benz가 2022년과 그 다음 해에 판매할 6개의 다른 EV와 함께 5년 전에 시작되었습니다.

변화를 촉발하고 예, 다음 이 있음을 증명한 Tesla에게 크레딧을프리미엄 EV를 위한 상당히 큰 시장 — 세계가 자체적으로 자동차를 만들기 시작할 것이라고 확신하고 있으며, 그로 인해 세계는 훨씬 더 흥미로운 곳이 될 것입니다.

관련: All-Electric 2022 Mercedes-EQ EQS Sedan은 $103,360부터 시작합니다.
이 새로운 Mercedes 플래그십 세단은 유서 깊은 럭셔리 브랜드의 미래를 나타냅니다. 자동차 제조업체가 AMG EQS 세단, EQS SUV, EQE 중형 세단 및 곧 출시될 SUV를 포함한 전체 차량 라인업을 만드는 데 사용할 전기차 아키텍처라는 새로운 플랫폼의 깔끔한 디자인입니다.

그러나 먼저 2021년형을 위해 자체적으로 재설계된 전통적인 S-Class 세단의 전기 대안으로 Mercedes가 청구하고 있는 한 쌍의 high-zoot 고급 세단인 EQS450 Plus 및 EQS580 4Matic이 있습니다. 그러나 EQS의 미션은 S-Class의 미션과 다릅니다. EQS는 S-Class의 보다 전통적인 "세련된 럭셔리" 아이디어와는 대조적으로 자동차 제조업체의 새로운 "진보적 럭셔리" 미학을 구현합니다.

훨씬 더 많은 기술을 의미합니다. Mercedes-Benz가 어떻게 보이고, 느끼고, 작동해야 하는지에 대한 보다 모험적인 디자인과 새로운 태도. 나는 새로운 모델을 북부 캘리포니아를 통해 운전하여 미래로 청구된 것에 대한 아이디어를 얻었고 감명을 받았습니다.

파워트레인 선택

출시 당시 사용 가능한 두 EQS 모델의 가장 큰 차이점은 파워트레인에 있습니다. EQS450 Plus는 329마력과 419파운드-피트의 토크를 만드는 후륜 구동 단일 모터 모델입니다. EQS580 4Matic은 516마력과 631파운드-피트의 토크를 생성하는 4륜 구동 듀얼 모터 모델입니다.

그들은 동일한 배터리를 사용합니다. 차량 바닥에 있는 112킬로와트시 리튬 이온 장치입니다. Mercedes-Benz는 240볼트 레벨 2 충전기(정격 32암페어)에서 약 11시간 만에 충전할 수 있으며 200킬로와트 DC 급속 충전기로 약 31분 만에 10%에서 80%까지 충전할 수 있다고 말합니다.

거의 모든 EV와 마찬가지로 각 EQS는 토크가 빠르고 빠릅니다. Mercedes는 450 Plus가 5.9초 만에 0-60mph를 도달하고 더 강력한 580이 4.1초 만에 도달할 것이라고 보고합니다. 이것은 그러한 무거운 차량에 대한 예외적인 숫자입니다.

메르세데스-EQ EQS580 | Cars.com 사진: Aaron Bragman

거리에서 두 모델 모두 Mercedes-Benz S-Class의 이상적인 상속자처럼 느껴집니다.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부드러우며 속삭이듯 조용하며 분노, 드라마 또는 본능적 신호. Tesla Model S만큼 단단히 감겨 있지는 않지만 드래그 스트립에서만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EQS의 사명은 전기 S-Class가 되는 것입니다.

이는 좋아하는 협곡에서 모서리를 조각하는 것보다 집과 사무실 사이를 자신 있게 떠돌아다니는 것에 더 가깝습니다(그리고 그것이 정말로 당신이 원하는 것이라면 고성능 AMG 낮은 EQS 모델 이후 몇 개월 후에 나올 EQS). EQS의 스티어링은 적당히 의사 소통이 가능하지만 S-Class의 스티어링도 마찬가지입니다.

스티어링의 진정한 비결은 리어 액슬 스티어링 기능이 자동차의 민첩성에 미치는 영향입니다. 정말 놀랍습니다. 뒷바퀴는 최대 10도까지 회전할 수 있어 앞바퀴가 도시 환경에서 자동차의 회전 원을 단축하거나 좁고 구불구불한 도로에서 민첩성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됩니다.

그것은 아름답게 작동하여 큰 EQ가 마치어떤 환경에서도 운전할 수 있는 훨씬 작은 차.

표준 에어 서스펜션 덕분에 승차감은 버터처럼 부드럽고 스포츠 모드로 전환해도 훨씬 더 단단합니다. 이것은 스포츠카가 아닙니다. 그것은 그랜드 투어링 세단이며 외부의 어떤 것도 당신의 선을 방해해서는 안됩니다. 단일 모터 450 Plus의 가속은 활발하지만 580 4Matic의 페달을 밟으면 완전히 목이 빠집니다.

그들의 성격의 이중성은 저를 미소 짓게 만듭니다. 가속 페달을 밟을 때까지 온화하고 부유하는 고급 세단입니다. 그러면 EV의 최고 품질이 명확해집니다. 즉, 0rpm에서 즉각적인 토크가 나타납니다.

즉, 트럭보다 앞서 고속도로 램프에 오르거나 다음 신호등이 노란색으로 바뀌기 전에 통과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의미합니다. EQS는 가고, 회전하고, 아름답게 달리지만 … 그렇게 잘 멈추지 않습니다.

메르세데스-EQ EQS580 | Cars.com 사진: Aaron Bragman


EQS가 작동하는 방식의 문제는 브레이크입니다. 정말 끔찍합니다. 그것들은 전기 회생 제동과 전통적인 유압 마찰 작동의 조합이며 혼합이 제대로 조정되지 않았습니다.

Mercedes-Benz는 이를 4가지 수준의 "회복" 수준으로 지정합니다. 정상, 약간의 모터 제동을 사용하여 일부 에너지를 회수합니다. 자동: 여러 요인에 따라 적용할 양을 자체적으로 결정합니다. 많은 EV 소유자가 즐겨 사용하는 원 페달 주행 옵션인 최대 회복. 어떤 조건에서도 브레이크 페달은 매우 긴 이동 거리와 스펀지 느낌을 가지고 있어 자동차의 제동 느낌에 대한 확신이 전혀 없습니다.

최대 회복 모드에서는 스스로 브레이크 페달 을 움직입니다.멈출 때 페달을 밟을 때 페달이 실제로 생각했던 위치에 있지 않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계획했던 것보다 더 빠르고 더 세게 밀도록 하여 더 갑작스러운 공황 정지를 만듭니다. 제동 느낌과 성능은 메르세데스와 매우 유사하며, 숭고한 운전 경험의 유일한 진정한 흠입니다. EQS를 위한 딜 브레이커가 되기에는 충분하지 않지만 대부분의 시간에 자동차를 원 페달 주행 모드로 전환하는 것을 방해했습니다.

호화로운 앞좌석에 몸을 웅크리고 앉으면 시선을 사로잡는 단 한 가지가 있습니다. 정확히 이름이 지정된 Hyperscreen은 56인치의 멋진 곡선 유리 뒤에 세 개의 다른 디지털 디스플레이가 놓여 있습니다. 12.3인치 게이지 클러스터는 스티어링 휠 뒤에 위치하고 17.7인치 유기 발광 다이오드 디스플레이는 센터 콘솔을 우아하게 하고, 다른 하나는조수석 대시보드에는 12.3인치 OLED 디스플레이가 탑재되어 부조종사가 다양한 기능을 조작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차가 어느 각도를 향하고 있는지에 관계없이 외부 햇빛을 당신의 눈에 비춰줄 기이하게 설계된 광활한 초반사 유리의 환상적인 기술과 놀랍도록 결합된 조합입니다.

그것은 또한 혼란스러울 정도로 키가 커서 게이지 클러스터를 보기 위해 핸들을 부자연스럽게 높은 위치로 조정해야 하며 그 결과 편안하지 않은 "팔을 든" 운전 위치가 됩니다. 때때로 당신의 팔에 휴식을 주기 위해 10시와 2시 위치 대신 4시와 8시 위치에서 핸들을 잡고 있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Hyperscreen은 보기에 놀랍고, EQS의 와일드 캡 포워드, "원 보우" 외부 디자인보다 훨씬 더, Mercedes-Benz 럭셔리의 전통적인 아이디어에서 가장 큰 이탈일 것입니다. 거대한 중앙 스크린은 그것이 제공하는 방대한 양의 정보 때문에 처음에는 벅차고, 우리가 일반적으로 모든 신차에서 싫어하는 일을 합니다. 거의 모든 컨트롤을 정전식 터치 감지 인터페이스에 통합합니다.

운전 중 사용하고 일반적으로 전용 버튼보다 사용하기 쉽습니다. 그러나 모든 것이 어디에 있고 어떻게 작동하는지에 대한 학습 곡선을 진행하고 나면 사물의 크기 때문에 조금 더 쉬워집니다.

더 오래된 Mercedes-Benz 구매자는 거의 확실히 그것을 사용하려고 시도하는 것을 절망적으로 잃어버릴 것입니다. 젊은 사람들,
S-Class에서도 볼 수 있는 Mercedes-Benz의 최신 증강 현실 기술은 EQS에 있으며 그 어느 때보 다 놀랍습니다. 카메라는 당신이 가야 할 경로 위에 떠다니는 파란색 화살표와 함께 중앙 화면에서 앞으로 가는 길의 실제 라이브 사진을 표시할 뿐만 아니라 이러한 화살표는 운전자의 시야에 있는 거대한 헤드업 디스플레이에서 능동적으로 복제됩니다. 솔직히 놀랍고 전체 앞유리가 결국 증강 현실 화면이 되는 것에서 단 한 걸음 떨어진 것 같습니다

대표 소재

전례 없는 디지털 디스플레이를 보고 나면 나머지 객실을 자세히 살펴보면 이것이 ... 단순히 공간이나 재료면에서 S-Class만큼 좋지 않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첫째, 공간: EQS 인테리어는 S-Class의 넓은 환경보다 훨씬 더 친밀하게 느껴집니다. 앞좌석 공간은 더 좁게 느껴지고 두꺼운 앞유리 기둥, 비정상적으로 높은 대시, 낮고 날렵한 루프라인과 결합하면 EQS는 S-Class 또는 Model S만큼 넓지 않게 느껴지게 됩니다.

뒷좌석에 앉아 이것이 S-Class처럼 느껴지지 않는다는 것을 깨닫 습니다.. 뒷좌석은 평소보다 높지만 바닥도 더 높게 느껴져 약간의 무릎을 꿇은 자세를 만듭니다. 레그룸은 괜찮은데 헤드룸은 그렇지 않습니다. 뒷자리에 앉았을 때, 내 머리는 헤드라이너에 단단히 고정되었고 테스트 차량의 높은 벨트 라인, 좁은 창문 및 어두운 실내 장식과 결합되어 후방에서 확실히 동굴처럼 느껴졌습니다.

긴 휠베이스 모델이 결국에는 이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라는 것입니다. 곧 출시될 EQS SUV는 캐빈의 높은 공역이 증가할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세단보다 더 인기가 있을 수 있습니다.



고급 플래그십에서 자재 품질도 중요하지만 Mercedes-Benz가 일부 코너를 잘라낸 몇 가지 분명한 지점이 있습니다. 아마도 엄청나게 비싼 배터리 때문일 것입니다.

센터 콘솔은 S-Class 표준에 미치지 못하는 단단한 플라스틱 일관성과 속이 빈 구조로 된 그 장소입니다. 또한 헤드업 디스플레이의 매끄러운 플라스틱 하우징 서라운드에서 전면 유리 반사가 많이 발생하여 HUD 근처의 운전자 시야에 원치 않는 빛 인공물이 나타납니다. (왜 이것이 반사를 확산시키는 뭉쳐진 표면이 아닌지 나는 혼란스럽습니다.

미래의 물결

좋든 싫든 Mercedes-Benz 경영진은 샌프란시스코에서 열린 런칭 드라이브 행사에서 전기화와 터치 감지 인테리어가 계속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구세대 Mercedes-Benz 계획자에게 이것은 고통스러운 전환이 될 것입니다.

그러나 수많은 신규 구매자를 유치하기 위해 회사가 차량에 접근하는 방식의 변화는 매우 매력적일 것입니다. 역사적인 브랜드의 명성을 인정하면서도 여전히 완전히 현대적인 차량을 원하는 Model S 구매자에게 EQS는 놀라울 정도로 매력적이어야 합니다.

현대식 차량 중 가장 기발한 실내 조명을 갖추고 있으며 가속할 때 우주선처럼 들리는 음악과 톤을 재생하도록 조정할 수도 있습니다. 높은 수준의 반자율주행 기술이 탑재될 것이며,
Tesla Model S, Porsche Taycan, Audi e-Tron GT 및 Lucid Air와 같은 하이 zoot 럭셔리 EV의 새로운 제품 중에서도 가격이 매우 높습니다. Mercedes-Benz는 Mercedes-AMG 및 Mercedes-Maybach에 합류하여 Mercedes-EQ라고 하는 모든 EQ 모델을 수용할 새로운 하위 브랜드를 만들었습니다.
EQS450 Plus 및 EQS580 4Matic의 두 모델 모두 Premium, Exclusive 및 Pinnacle의 세 가지 트림 레벨로 제공됩니다. Premium은 450 Plus의 경우 시작 가격 $103,360(놀랍게도 합리적인 $1,050의 목적지 요금 포함), 580 4Matic의 경우 $120,160로 매우 잘 갖춰져 있습니다.

로드된 익스클루시브 트림은 450 Plus의 경우 $106,760, 580 4Matic의 경우 $123,560부터 시작합니다. 익스클루시브와 피나클의 가장 큰 차이점은 뒷좌석에 있습니다.
피나클은 리클라이닝된 뒷좌석을 포함하여 모든 종류의 리무진과 같은 기능을 추가하고 109달러부터 시작합니다. 450 Plus의 경우 560, 580 4Matic의 경우 $126,360입니다. 이는 450 Plus와 580 사이의 일관된 $16,800 차이이며, 약간의 스타일과 휠 차이가 있지만 대부분 표준 Hyperscreen과 AWD 시스템이 있는 두 번째 모터에 대해 지불하고 있습니다.

솔직히 말해서, 폭발력이 580 4Matic의 듀얼 모터 설정에서 나오는 것처럼 더 가벼운 단일 모터 450 Plus가 갈 길입니다. 더 민첩하고 거의 빠르며 580의 장비 수준까지 쉽게 옵션으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둘 다 정말 인상적인 기계이며 EV 계획을 Mercedes-EQ 브랜드로 끌어들이도록 설계된 자동차로서 제 생각에는 엄청난 성공을 거둘 것입니다. 모든 EQ 자동차가 이 수준의 놀라운 기술, 부드러운 작동, 신속한 재충전 및 머리를 돌리는 스타일로 끝난다면 Mercedes의 완전히 새로운 시대가 될 것입니다.

EQS 마이바흐 모델이 몇 가지 내부 단점을 해결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제동 성능을 향상시키기 위한 공동의 노력도 카드에 포함되기를 바랍니다.
뿐만 아니라, 구매자가 인내심을 갖고 수많은 멀티미디어 시스템의 단점을 학습하고 학습 곡선을 통해 고수하기를 바랍니다. 새로운 EQS에는 좋아할 것이 많지만 해결해야 할 몇 가지 사항도 있습니다.

출처 - Cars.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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