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연비가 좋은 SUV는?
카스닷컴에서 2021년 기준으로 미국 시장에 진출한 SUV 차량 중에서 가장 연비가 좋은 차량을 선정했습니다. 이에 공유합니다.
많은 예비 오너들은 높은 좌석 위치, 내부 공간, 화물의 다양성 등 다양한 이유로 SUV에 끌리는 반면, 연비는 일반적으로 주요 관심사가 아닙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현재 무수히 많은 하이브리드 및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SUV가 판매되고 있으며 이에 합류하는 순수 전기 SUV도 점점 늘어나고 있습니다.
가장 연비가 좋은 SUV를 찾는 SUV 예비 오너를 위해 2021년형중에서 가장 효율적인 모델을 가스 전용, 하이브리드,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및 배터리 전기의 4가지 범주로 분류했습니다. EPA의 결합 mpg 등급 또는 배터리 전기 자동차의 경우 결합 mpg 등가 등급을 기준으로 순위를 매겼습니다. (EPA가 PHEV에 대해 제공하는 mpg-e 등급은 1갤런의 휘발유에 해당하는 에너지를 할당합니다. 아래의 목록 중에서는 최소한 4륜 구동과 함께 제공되어야 합니다.
가스 전용 SUV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이 차량은 가솔린만으로 구동됩니다. 전기 구동 모터가 없고 내연 기관만 있습니다.
1. 2021년 렉서스 UX 200
2021 렉서스 UX 200 | 제조사 이미지
Lexus UX 200이 보여주듯이 연료 효율성이 반드시 프리미엄 명판을 포기하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Lexus의 보급형 SUV는 FWD 전용 UX 200과 AWD가 적용된 UX 250h 하이브리드의 두 가지 버전으로 제공됩니다. (후자는 하이브리드 순위에서 맨 아래에 나타납니다.) 가스 전용 UX 200을 선택한 사람들은 무단 자동 변속기와 짝을 이루는 169마력, 2.0리터 4기통 엔진을 얻습니다. 콤보는 29/37/32mpg의 EPA 등급을 얻습니다.
여기서 나쁜 소식은 Lexus가 UX에 프리미엄 연료를 권장한다는 것입니다. 이는 의무를 이행하는 사람들에게 연료 비용을 상당히 증가시킬 것입니다. (그러나 사용 설명서에는 일반 무연도 허용된다고 나와 있습니다.)
2. 2021년 뷰익 앙코르 GX, 2021년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2021년 기아 셀 토스 및 2021년 마쓰다 CX-3
2021 뷰익 앙코르 GX | 제조사 이미지
이 4개의 소형 SUV는 모두 31 mpg를 달성하여 가장 가까운 정수로 반올림된 EPA의 발표 등급에 따라 4방향 동점을 유지합니다. 도시 주행 거리가 더 중요하다면 구매자는 CVT 자동이 장착된 전륜구동 변형이 30/32/31 mpg(도시/고속도로/복합)로 평가되는 Encore GX에 기댈 수 있습니다.
한편 Trailblazer는 Encore GX와 플랫폼을 공유하지만 FWD 및 CVT와 함께 29/33/31 mpg로 평가됩니다. 고속도로 애호가들은 대신 29/34/31 mpg의 동일한 등급을 가진 Mazda CX-3 또는 더 큰 Kia Seltos의 FWD 버전에 기대고 있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모델에 AWD 옵션을 추가하면 연비가 낮아집니다.
하이브리드 SUV
하이브리드는 배터리 팩과 하나 이상의 전기 모터를 기존의 내연 기관과 결합합니다. 일부는 가스를 사용하지 않고 운전자가 선택할 수 있는 완전 전기 모드를 제공할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 이러한 모드는 최소 거리, 낮은 속도 및 제한된 가속을 위해 고정되어 있습니다.
1. 2021년 렉서스 UX 250h
2021 렉서스 UX 250h | 제조사 이미지
위에서 언급했듯이 UX 250h는 하이브리드 SUV 순위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UX 200 형제보다 가격은 비싸지만 UX 250h는 2개의 통합 모터 제너레이터 덕분에 표준 4륜 구동과 12hp를 추가합니다. 그리고 그 모든 모터와 배터리 팩이 무게를 더하지만 UX 250h는 여전히 UX 200보다 훨씬 더 나은 연비를 보여줍니다. EPA는 이 소형 프리미엄 하이브리드 SUV를 43/41/42 mpg로 평가합니다. UX 200 형제가 있습니다.
2. 2021 포드 이스케이프 하이브리드
2021 포드 이스케이프 | 제조사 이미지
대부분의 하이브리드가 표준 AWD를 추가하고 일부는 전기 모터를 사용하여 뒷바퀴에 별도로 전원을 공급하지만 Ford는 여전히 구매자에게 Escape Hybrid와 함께 AWD 또는 FWD 옵션을 제공합니다. FWD의 경우 Escape Hybrid는 44/37/41 mpg로 평가됩니다. AWD를 추가하면 도시와 결합된 등급이 43/31/40 mpg의 전체 등급에 대해 각각 1 mpg씩 감소합니다.
3. 2021년 도요타 RAV4 하이브리드
2021 도요타 RAV4 하이브리드 | 제조사 이미지
더 친숙한 하이브리드 SUV 중 Toyota RAV4 Hybrid에는 표준 AWD가 포함되어 있으며 하이브리드 파워트레인은 219 전체 시스템 hp를 제공합니다. RAV4 하이브리드의 연비 등급은 41/38/40 mpg입니다. 더 많은 전력과 상당한 전기 전용 범위를 갖춘 RAV4를 찾는 사람들은 시작 가격이 상당히 높지만 연방 세금 공제 대상이 되며 그 위에 주 및 지방 공제가 가능한 RAV4 Prime 플러그인 하이브리드를 고려해야 합니다.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SUV
플러그인 하이브리드에는 충전 포트가 있으며 일반적으로 기존(즉, 플러그가 없는) 하이브리드보다 고용량 배터리 팩이 있습니다. 완전히 충전된 배터리에서는 일반적으로 짧은 통근에 충분한 다양한 속도와 가속도에서 수십 마일의 전기 전용 범위를 제공합니다.
1. 2021년 도요타 RAV4 프라임
2021 도요타 RAV4 프라임 | 제조사 이미지
RAV4 Prime은 42마일의 전기 주행 거리, 300 이상의 시스템 hp 및 94 mpg-e의 EPA 등급을 자랑합니다. RAV4 Prime은 전기 주행 거리가 소진된 후 일반 주행에서 38 mpg로 평가됩니다. 이는 기존 RAV4 하이브리드보다 약간 낮지만 여전히 인상적인 수치입니다. 이동 거리에 따른 효율성 측면에서 EPA는 RAV4 Prime이 100마일을 이동하는 데 36킬로 와트시가 필요하다고 말합니다.
2. 2021 스바루 크로스트랙 하이브리드
2021 스바루 크로스트랙 하이브리드 | 제조사 이미지
이름으로 표시되지는 않았지만 PHEV인 Subaru의 Crosstrek Hybrid는 EPA 등급 효율성 측면에서 RAV4 Prime 뒤에 가깝습니다. 순수 전기 범위가 다 떨어지면 90 mpg-e 등급과 35 mpg 결합 등급입니다. 그러나 Crosstrek Hybrid는 편도 통근만 커버할 수 있는 17마일의 순수 전기 주행 거리를 제공하기 때문에 그 범위는 단점입니다. Crosstrek Hybrid는 100마일당 38 kwh로 평가됩니다.
3. 2021 링컨 커세어 그랜드 투어링
2021 링컨 커세어 그랜드 투어링 | 제조사 이미지
상위 3위 안에 드는 것은 링컨의 소형 SUV의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버전인 2021년 링컨 커세어 그랜드 투어링입니다. 28마일로 Crosstrek보다 더 많은 전기 주행 거리를 제공하지만 전기 주행 거리가 고갈되면 mpg-e 등급(78)과 결합 등급(33 mpg)이 더 낮아집니다. Corsair는 100마일당 43 kwh의 EPA 등급을 받았습니다. 링컨의 모회사인 Ford의 Escape와 Corsair의 기계적 유사성을 감안할 때 플러그인 Escape는 유사한 등급을 볼 수 있습니다.
배터리 전기 SUV
이 차량은 전기로만 구동되므로 전통적인 의미의 EPA 마일리지는 없으며 100마일당 mpg-e와 kwh만 있습니다.
1. 테슬라 모델 Y
테슬라 모델 Y | 제조사 이미지
아마도 당연히 Tesla Model Y는 EPA 등급에서 가장 효율적인 전기 SUV입니다. Tesla가 제공하는 다양한 버전 중에서 Model Y Long Range는 326마일의 총 주행 거리, 125 mpg-e 등급 및 100마일을 주행하는 데 필요한 단 27 kwh를 자랑하는 가장 효율적입니다.
Model Y의 Performance 버전은 해당 등급이 약간 떨어지는 것을 볼 수 있지만(111 mpg-e, 303마일의 범위, 100마일당 30 kwh), 특히 Model Y Performance가 Long Range와 마찬가지로 표준 AWD를 가지고 있다는 점을 감안하면 여전히 매우 효율적입니다..
2. 2021 현대 코나 EV
2021 현대 코나 EV | 제조사 이미지
테슬라 사이에 잠입한 것은 2021 현대 코나 EV입니다. 그것은 120 결합 mpg-e 등급을 가지며 100마일을 이동하는 데 28 kwh가 필요합니다. Kona EV가 Tesla를 따라가는 곳은 총 258마일로 평가되는 전체 범위에 있습니다. 레벨 2 가정용 충전이 있는 경우 매일 출퇴근하기에 충분하지만 장거리 여행에 대해서는 약간의 불안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3. 테슬라 모델 X
테슬라 모델 X | 제조사 이미지
3위는 Tesla의 다른 SUV인 2열 또는 3열 Model X입니다. 이 목록에서 상당한 차이로 가장 큰 차량인 Model X는 그럼에도 불구하고 모범적인 EPA 등급 효율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105 mpg-e 결합, 100당 32 kwh 마일 및 Long Range Plus 형태로 총 371 마일입니다. 불행히도 Tesla의 웹사이트에는 이 글을 쓰는 시점에서 Long Range Plus가 주문 가능한 구성으로 나열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듀얼 모터 Long Range와 트라이 모터 Plaid가 현재 선택 사항으로 남아 있습니다.
자동차 제조업체는 Long Range가 완전 충전으로 360마일을 갈 수 있는 반면 Plaid는 340마일을 갈 수 있다고 말합니다. 공개된 EPA 수치는 어느 범위도 입증하지 않습니다. 3월 17일 현재, 기관은 롱 레인지 플러스(Long Range Plus)를 넘어 2021 Model X의 두 가지 추가 버전(휠 크기가 다른 퍼포먼스 에디션)을 각각 341마일과 300마일의 범위로 나열했습니다.
2021년 기준으로는 아직 국내 브랜드 차량이 많지는 않지만, 2022년 기준, 2023년엔 국내의 브랜드 차량이 다수 선정되기를 기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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