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Lexus ES 350 장점 6가지와 단점 4가지 렉서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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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년 Lexus ES 350 장점 6가지와 단점 4가지 렉서스

잡쓰 2022. 2. 14. 23: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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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 Lexus ES 350 장점 6가지와 단점 4가지

매트 슈미츠라는 미국 자동차 전문기자의 2022년 2월 14일에 2022년 Lexus ES 350 장점 6가지와 단점 4가지에 대하여 논고한 글입니다. 한국에서는 인기가 시들해졌지만, 아직도 미국과 유럽시장에서는 명차로 알려져 있습니다.


Lexus ES가 마지막으로 대대적인 재설계를 한 지 4년이 지났습니다. 아마도 점진적 개선이 컴팩트 럭셔리 스포츠 세단을 최고의 자아로 진화시켰기 때문에 모든 것에는 뭔가가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2022년형 Lexus ES를 최고로 만든 것은 파워트레인 개선, 서스펜션 개선 또는 실내 편안함 때문이 아니라 겉보기에 간단한 솔루션이라는 사실을 알게 되면 놀랄 수도 있습니다.


다음은 2022 Lexus ES 350에 대해 우리가 좋아하는 6가지와... 덜 좋아하는 4가지입니다.

우리가 좋아하는 것들

1. 올바른 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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앞서 언급한 조이스틱 컨트롤러는 말할 것도 없고 나가는 ES의 앞서 언급한 터치패드 멀티미디어 컨트롤러는 항상 해오던 대로 하면 항상 얻을 수 있는 결과를 얻을 수 있음을 입증했습니다.

12.3인치(8인치는 기본) 터치스크린은 불필요한 추가 스텝과 엉성한 반응으로 운전 중 사용이 어려웠고 위험했던 기존의 논터치 디스플레이를 대체한다. 그러나 어떤 이유로 든 실제로 터치 패드를 선호하는 경우 터치 패드는 그대로 유지됩니다.

2. Apple CarPlay 모든 방법

터치스크린 업그레이드 외에도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을 통해 Apple CarPlay는 12.3인치 화면 전체에 걸쳐 표시할 수 있습니다. 멀티미디어 디스플레이가 점점 더 커짐에 따라 Apple의 스마트폰 통합 시스템을 최대한 활용하는 것이 항상 다른 차량도 가능하지는 않습니다.

3. 팔이 닿는 곳에 배치

멀티미디어 장치는 Apple CarPlay를 늘릴 수 있지만 화면에 도달하기 위해 늘릴 필요는 없습니다. Lexus는 장치를 운전자에게 4.3인치 더 가깝게 이동하여 화면을 팔이 닿는 곳에 편리하고 안전하게 배치했습니다.

4. 부드러운 승차감을 위해서는 베이스가 최고


302마력 V-6 엔진과 표준 서스펜션이 장착된 ES 350은 오프 라인과 속도 모두에서 자신감, 편안함 및 세련미를 제공합니다. 그것은 우리가 나중에 다룰 더 스포티한 F 스포츠 트림 레벨과 반대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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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안전기준 개선

ES 라인업 전반에 걸쳐 확장된 표준 안전 기능은 사각지대 모니터링 및 후방 교차 교통 경고를 포함하는 새로운 Lexus Safety System Plus 2.5를 통해 제공됩니다.

여기에는 교차로 회전 보조(Intersection Turning Assist)와 같은 새로운 기능을 가능하게 하는 카메라 및 레이더 기능이 추가되어 차량이나 보행자를 감지하면 사전 충돌 시스템 경고 및 개입을 트리거하고 커브 속도 감소(Curve Speed Reduction)는 좁은 커브에서 차량을 감속합니다.

6. 4기통 가격에 6기통

6기통 ES 350의 미국 내의 시작 가격은 41,875달러로 4기통 ES 250과 정확히 동일합니다. 즉 , 350보다 250을 선택한다면 정말로 250을 원해야 합니다.

우리가 하지 않는 것들

1. 왜곡된 시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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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인 터치스크린의 그래픽은 훌륭하지만 백업 카메라와 360도 카메라 시스템으로 인해 이미지가 왜곡되고 선명하지 않습니다.

2. 오프 센터 레인 센터링

일관된 차선 위치를 유지하는 레인 센터링 시스템의 능력을 발견했고 오른쪽으로 치팅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차선 중심 기능이 개선된 코스 인식에도 불구하고 말입니다.

3. 날렵한 외모, 거친 승차감

F 스포츠 패키지를 선택한다면 우리는 그것을 얻습니다. 그것이 궁극적으로 미학을 위한 것이지 운전의 즐거움을 위한 것이 아니라는 것을 알기만 하면 됩니다.

"F Sport는 날렵하고 매력적인 패키지로 ES에 공격적인 외관을 건강하게 제공하지만, 견고함을 조절할 수 있는 쇼크 업소버를 옵션으로 사용하더라도 승차감의 거칠고 독특한 서스펜션 튜닝은 가치가 없는 핸들링 이점을 제공합니다.

4. 앞바퀴 굴림. 전륜구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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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두 개의 추가 실린더는 두 바퀴에 너무 많은 양이며 불행히도 ES 350은 전륜구동으로만 제공됩니다. 열성적인 V-6 엔진이 4기 통 ES 250에서만 사용할 수 있는 4륜 구동이 제공하는 트랙션을 사용하여 그 과정에서 아스팔트를 고무화하지 않고 최대 가속 잠재력을 발휘할 수 있다는 점을 고려하면 이상합니다. 4륜 구동이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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